MTN NEWS
 

최신뉴스

르누베르 수면팩, 겟잇뷰티 슬리핑팩 선정에 이어 '기미 잡티 크림'으로 롯데백화점서 화제

김지향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건조하고 푸석해 당기는데 표면에는 기름이 올라와 있다. 잠을 자는 동안 피지 분비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나 적절한 수분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아 거울을 보면 푸석하고 칙칙해 보이는 것이다. 깨어 있는 시간이라면 미스트를 뿌리거나 수분크림을 덧바를 수 있지만, 6~8시간 잠을 자는 동안에는 피부 케어를 할 수 없다.

피부가 푸석하다 보니 아침에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는 꼭 화장 잘 먹는 크림을 발라주어야 그나마 각질이 덜 떠 보인다. 이에 자는 동안에도 피부를 관리하며 다음날 화장 안 뜨는 법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수면팩’이다. 수면팩은 자기 전에 바르게 되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침투되어 자는 동안 유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이 가운데 ‘르누베르 수면팩(슬리핑팩)’이 잠자는 동안 수분 공급과 기미 잡티 등에 도움되는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부여하는 기미잡티팩, 착색크림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 2019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수면팩겟잇뷰티순위,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겟잇뷰티2020 수면팩 순위 제품으로 언급되며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르누베르 수면팩은 르누베르만의 펩타이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겟잇뷰티 수면팩 추천 제품이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백에 도움 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은 얼굴 하얘지는 법으로 맑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4주간 진행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매일 저녁 1회씩 피험자가 자기 전 사용한 결과, 겉기미와 속기미가 개선되는 효과를 보인 바 있어 눈 밑 기미, 광대 기미 등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다.

부담스러운 기미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미백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잠을 자기전에 바르기만 하면 되므로 간단하게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으로 탁월하다. 아침, 저녁에 별도로 기미 에센스 등 기미 화장품을 바르고 있다면 자기 전에 르누베르 겟잇뷰티 슬리핑팩을 바르며 얼굴 잡티제거에 도움받으며 미백 화이트닝,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해볼 수가 있다.

여기에 안티에이징 화장품 효과도 부여한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주름 개선 효과가 확인된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집에서 기미 제거뿐만 아니라 탄력까지 챙겨볼 수 있어 전체 연령대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미잡티크림, 기미크림 추천 제품이다. 더불어 워터홀딩베리어시스템으로 수분이 날아가지 않고 자는 동안에도 항상 촉촉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으며, 고보습 성분과 쿨링감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기미잡티 제거를 위해 많은 분들은 화이트닝 크림 추천, 미백크림 추천 아이템을 찾아 데일리 케어를 간단하게 한다. 자기 전에 간단하게 피부에 펴 바르기만 하면 기미 없애는 법에 도움되는 르누베르 수면팩으로 잡티 개선과 피부 탄력에도 도움을 받아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르누베르는 인기드라마 협찬 PPL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톤업선크림, 아이크림, 링클크림, 클렌징 제품 등 다양한 르누베르 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 오프라인 매장관 온라인 스토어에도 구매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