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윤종규 KB금융 회장 "푸르덴셜생명, 고객 위한 시너지 돼야" 외 2건

박지웅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윤종규 KB금융 회장 "푸르덴셜생명, 고객 위한 시너지 돼야"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과 푸르덴셜생명 직원들이 'e-타운홀미팅'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첫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윤 회장과 푸르덴셜생명 직원들은 KB금융그룹 편입 후 달라진 점, 시너지 창출 방안, 디지털 전환, 인재 육성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윤 회장은 "푸르덴셜생명의 고객 우선, 고객 행복이라는 가치와 KB금융이 지향하는 고객 중심이라는 가치가 다르지 않다"며 "앞으로 고객 행복을 위해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습니다.


2.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디지털 전환, 고객집착 소리 들을 수준으로"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이 디지털 전환과 관련해 "고객중심,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에 집착한다는 소리를 듣는 수준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 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김 회장은 서울 중구 농협금융 본사 화상회의실에서 비대면으로 진행된 제4차 농협금융 디지털 전환 추진 최고협의회에서 이 같이 말했습니다.

농협금융은 이번 회의에서 전 계열사의 디지털 생태계를 점검하고 디지털 전환 로드맵을 계획했습니다.


3. 이지은 한국MS 대표이사 "호반건설의 디지털 전환 적극 지원"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와 호반건설은 오늘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에서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공동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고 협업 플랫폼을 결합한 디지털 전환 작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대표이사는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등 최신 정보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호반건설의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지웅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