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풍성한 추석 이벤트 진행

신효재 기자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추석을 맞아 리조트를 방문하는 가족에게 추석 이벤트를 평창과 제주 청정 자연 속에서 진행한다.

휘닉스 평창은 아이들이 포레스트 파크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스몰잔디광장에서 한복을 입고 엄마 아빠와 함께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조성 자이언트 보름달 앞에서 소원을 빌고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이외 굴렁쇠,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등 다양한 전통 놀이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 숲 해설가와 함께 숲 이야기를 들으며 웰니스 숲을 탐방할 수 있다. 연휴 기간동안 매일 2회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모집해 운영한다.

키즈 플레이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는 테라리움과 의자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한식당 해랑에서는 명절을 맞아 추석 특별메뉴로 단호박죽, 녹두빈대떡, 한방갈비찜, 조기구기, 오곡 돌솥밥과 토란탕, 송편 등으로 추석상을 즐길 수 있다.

추석 당일에는 모든 식사 고객에게 송편을 제공한다. 모들에서는 생맥주 주문 시 한잔 더 제공하며 체크인 시 객실당 제공되는 쿠폰을 활용하면 된다.

가족과 함께 전통 연을 직접 만들어보고 연날리기 체험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모들 옆 비어가든 잔디밭에서 30일부터 사흘 간 매일 2시에 열린다.

같은 기간 오후 3시부터 한복을 입은 직원과 함께 전통게임 대결에서 이기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또 ‘인생샷 버스투어’나 ‘야간 버스투어’에 참여하면 추석 소품을 이용한 스냅 촬영을 할 수 있다.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해 소수 인원으로 진행한다. 유원지 매표소에서는 섭지코지의 밤 산책로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청사초롱을 대여해준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