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슬리핑팩 추천템 '르누베르 수면팩' 기미잡는 홈케어 기미잡티크림으로 화제

김지향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강한 자외선까지 연일 이어지면서 피부 고민이 심화되고 있다. 여기에 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보단 기초 케어를 중요하게 여기게 되면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팩을 바른 뒤 수면을 취하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수면팩은 간편하다는 장점과 높은 보습력으로 환절기 사랑받는 제품군으로 꼽힌다. 이 가운데, 2020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2019겟잇뷰티 수면팩, 겟잇뷰티 슬리핑팩, 겟잇뷰티 기미잡티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은 보습과 함께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모두 볼 수 있는 있는 다기능 슬리핑팩으로 눈길을 끈다.

이에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슬리핑팩)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성분 함유로 눈밑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등 다양한 얼굴 주름 관리에도 효과적이며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사용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가장 고민되는 기미 개선의 경우, 임상 인증을 통해 개선력을 확인했다. 여성 2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 시험에서 매일 저녁 1회 제품 사용을 진행했으며, 4주간의 시험 기간 후 겉기미와 속기미 개선에 모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다. 이와 함께 끈적임 없는 흡수력, 사용 후 윤기있는 피부, 화장이 들뜨지 않는 피부 등에도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여 광대기미, 눈밑기미 개선을 위한 기미잡티팩, 비타민수면팩, 브라이트닝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피부 보습, 미백, 주름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주어야 하는 환절기에 바르고 자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제품의 만족도가 높다”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면팩”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 연속 수상한 브랜드로, 주름개선 화장품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즉각적 눈가주름개선, 팔자주름개선, 모공수축개선 인체적용시험 인증제품인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팩(르누베르 펩타이드 리프팅팩) 런칭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르누베르 전제품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