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 한국 최고 '디지털 혁신 CEO' 선정 外 2건

황이화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 한국 최고 '디지털 혁신 CEO' 선정

KB증권은 박정림 대표이사가 '제4회 IDC DX 어워드'에서 한국 'DX CEO'로 선정됐습니다.

박정림 KB증권 대표이사는 "빅테크·핀테크 기업 출현과 금융 환경·제도 및 소비자 니즈 변화 대응을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코로나 피해 기업 극복하도록 적극 지원"

신용보증기금 윤대희 이사장이 경북 영천 소재 코로나19 피해기업 현장을 방문해 4차 추경에 따른 '코로나19 피해기업 특례보증' 지원 현황을 점검했습니다.

윤대희 이사장은 "피해기업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성장할 수 있도록 정책기관으로서 신속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3. 박윤영 KT 기업부문 사장 "'디지털 X 서밋'으로 디지털 전환 방향 함께 고민"

KT가 오는 28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디지털 혁신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디지털-X 서밋 2020'을 개최합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 행사에는 구현모 KT 대표이사와 박윤영 KT 기업부문 사장, 윤성로 4차산업혁명위원회 위원장, 임세현 BC카드 빅데이터센터장 등이 참여해 발표를 진행합니다.

박윤영 사장은 "디지털-X 서밋은 디지털 혁신을 주도한 저명한 연사들과 유수의 기업들이 함께 디지털 전환의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행사"라고 설명했습니다.



황이화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