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家 며느리' 노현정, 이건희 빈소 조문… 남편 없이 시어머니와 동행

선소연 인턴기자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빈소가 조문 삼일차를 맞은 가운데 '현대가 며느리'인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가 빈소를 찾아 화제다.

노현정은 지난 26일 오후 시어머니인 이행자 여사와 함께 서울 강남구 일원동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이 회장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 이날 노현정은 검정색 더블코트와 가방을 매고 등장했고 빈소에 십여분 가량 머문 뒤 자리를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남편인 정대선 현대비에쓰앤씨 사장은 동행하지 않았다.

노현정은 2003년 KBS 29기 공채로 입사한 아나운서다. KBS 주말뉴스 앵커로 발탁돼 일찌감치 주목 받았다. 노현정은 2005년 KBS2 예능프로그램 '상상플러스' 초대 MC로 '세대공감 올드 앤 뉴(OLD & NEW)'에서 “틀렸습니다. 공부하세요”라는 멘트로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그는 출연진의 멘트에 반응하지 않으려는 도도하고 단아한 모습으로 '얼음공주'라는 별명을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상상플러스'와 '스타골든벨1' 등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1세대 아나테이너로 성공한 노현정은 'KBS 뉴스광장'과 'TV는 사랑을 싣고', '생방송 세상의 아침' 등을 진행했다.

간판 아나운서로 활동하던 노현정은 지난 2006년 현대그룹 재벌 3세 정대선 사장과 결혼을 발표해 세간을 놀라게 했다. 결혼과 동시에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내조와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그는 현대가 경조사 때에만 간간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뉴시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