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재)한국여성수련원, 강원도 커뮤니티 공간지원사업 '모락모락' 참가팀 모집

신효재 기자



재단법인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은 30일까지 강원도 커뮤니티 공간 지원사업 '모락모락'참가팀을 모집한다.

도 커뮤니티 공간 지원사업 '모락모락'은 평등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다양한 생각과 활동들이 지역 내에서 지속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된 (재)한국여성수련원의 새로운 사회공헌사업이다.

신청 가능한 커뮤니티 활동 분야는 ▲ ‘여성을 담다’ (강원도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 및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 ▲ ‘평등을 빚다’ (성평등한 사회 조성을 위한 활동) 이며 강원도 소재 5인 이상의 커뮤니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커뮤니티는 ▲활동공간 무료 대관(5회) ▲객실 이용 할인 ▲홍보 지원 등이 제공되며 프로젝트 내용에 따라 (재)한국여성수련원과의 협업도 가능하다.

(재)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재)한국여성수련원은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평등한 지역사회를 위한 교육·문화 공간”이라며 “동해 바다와 금강 솔숲에 둘러싼 아름다운 공간에서 평등한 사회를 위한 더욱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활동이 생겨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