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융복합 프로젝트 작품전시회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 춘천캠퍼스는 열린융·복합실습지원센터에서 11일~13일 융·복합 프로젝트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시회는 춘천캠퍼스 내 열린융·복합실습지원센터에서 진행되며 대학에서 배운 전문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제작한 작품을 전시하고 발표하는 자리로 학위과정 및 전문기술 하이테크과정 총 5개 학과에서 30개의 융·복합 작품을 출품한다.

입상작은 어린이 보호구역 돌발사고 방지 시스템을 제작한 홍성민 학생팀이 학위과정 금상, 김희진 학생팀의 아이덴티티디자인(JAJU)작품이 은상, 신동삼 학생팀의 3D프린터 등 2개 작품이 동상을 수상했다.

전문기술 하이테크 과정은 이하용 학생팀이 제작한 스마트 무브램프가 금상, 박춘선학생팀의 ‘HOT-gas’ 제상 냉동장치 작품이 은상, 한호철 학생팀의 전기자동차 모듈 시뮬레이터 등 3개의 작품이 동상을 수상했다.

이상권 학장은 “학생들이 우수한 작품을 제작·출품해 매우 기쁘다”며 “자신의 기술과 지식을 발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작품 간 교류를 통해 학과를 넘나드는 생각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원주·강릉캠퍼스는 교육비가 전액 무료인 전문기술과정의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2년제 학위과정은 23일부터 수시2차 모집에 들어간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최근 발표된 대학정보공시 결과 83%의 취업률을 보였고 권역별 대학 기관평가에서 3년 연속 S등급 달성,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등급달성, 교육생 만족도조사에서 2년 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