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펜트하우스’ 김영대, 김현수 바라보며 미소→최예빈에게 고백받았다

전효림 이슈팀


김영대가 김현수에게 관심을 보였다.

30일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학교 홍보모델 오디션에 지원한 배로나(김현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마두기(하도권 분)는 학생들에게 “이번 주에 청아예고 홍보모델 오디션이 있다. 남녀 각각 한 명씩 뽑을 예정이고. 희망하는 사람 있나?”라고 물었다.

하은별(최예빈 분), 주석훈(김영대 분)을 비롯한 많은 학생들이 지원했다. 이때 배로나가 손을 들었고, 마두기는 “배로나 너도? 그래. 용기가 대단하네”라며 떨떠름해했다.

이후 배로나는 학교 운동장 청소를 했다. 주석훈은 머리를 묶는 배로나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고, 이 모습을 목격한 하은별은 표정을 구겼다.

하은별은 주석훈에게 다가가 “너한테 할 말 있어. 오래전부터 좋아했어. 알아. 부담스러워할 거라는 거. 그래서 말 못 했어. 하지만 네가 다른 사람 챙기는 건 못 보겠어”라고 고백했다.

이어 “넌 나 어떻게 생각해? 아니야. 지금 대답하지 마. 우리가 같이 홍보모델 되고 그때 대답해줘. 특히 배로나한테는 안 뺏겨”라며 자리를 떠났다.

(사진: SBS ‘펜트하우스’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