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구미호뎐’ 이동욱, 이태리와 함께 삼도천行→조보아×김범 ‘오열’

전효림 이슈팀


이동욱과 이태리가 삼도천에 빠졌다.

2일에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는 탈의파(김정난 분)에게 찾아간 이무기(이태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무기는 탈의파에게 찾아갔다. 탈의파는 “네 놈이 왜 그 얼굴을 하고 있는 거냐. 우리 복길이”라며 경악했고, 이무기는 자신이 복길이를 죽였다고 밝혔다.

탈의파는 자신의 아들 얼굴로 나타난 이무기에게 분노하며 힘을 썼다. 하지만 이무기는 달의 거울을 사용해 공격을 반사했다.

급히 탈의파에게 찾아간 이연은 “할멈 어디있어?”라고 물었고, 이무기는 “역시 산신의 4대 보옥이야”라고 답했다. 탈의파는 거울에 반사된 자신의 공격을 맞아 돌이 되었다.

분노한 이연은 이무기를 죽이려 했다. 하지만 남지아의 몸을 차지한 남지아를 그를 막아섰다. 결국 이연은 “지아 놔줘. 내 몸 가져가라”라며 스스로 이무기의 비늘을 먹으려 했다.

이때 정신을 차린 남지아가 자신의 머리에 총구를 겨눴다. 이연은 남지아를 막은 후 비늘을 삼켰고, 이무기는 승리를 확신했다.

이연은 “내 선물이야. 반쪽이 약해지면 너도 약해진다며”라며 미리 묘지 달맞이꽃을 먹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무기와 함께 삼도천으로 향했다.

이를 지켜보던 남지아와 이랑(김범 분)은 오열했다. 이에 이연은 “사랑해”라고 말한 뒤 이무기와 함께 삼도천에 빠졌다.

(사진: tvN ‘구미호뎐’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