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공 줄이는 법, 겟잇뷰티 pick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롯데백화점 인기

김지향




체온이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고 주름이 쉽게 발생하는 겨울이 다가왔다. 특히 최근에는 집, 사무실 등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히터 등 난방에 피부 건조함이 더욱 극심해지고 있다.

건조한 피부는 노화를 부르는 지름길이다. 수분을 잃은 피부는 피부결을 거칠게 만들어 주름이 더욱 깊고 칙칙해 보인다. 따라서 겨울철 올바른 피부 관리의 첫걸음은 수분크림을 필수적으로 필수적으로 사용하여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고 필요에 따라 영양크림을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겨울철 피부 관리의 기본인 수분크림 선택이 고민이라면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을 눈여겨볼 만 하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보습, 주름개선, 모공수축이 가능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4주 동안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 수축 효과를 확인했다. 참가자들 모두 모공수축개선,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등의 효과를 얻었다는 평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 민감한 피부에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끈적이지 않는 수분크림이면서 높은 보습력으로 건성수분크림추천부터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 겨울보습크림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눈 밑 기미, 광대 기미 등 기미 잡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펩타이드 등으로 스킨, 로션 사용 후 수분크림만 발라줘도 간편한 모공 줄이기, 모공 줄이는 법은 물론 피부 결점 개선이 가능한 만큼 번거로운 피부 관리를 꺼리는 남자 모공화장품, 여자 기초화장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수분크림 본연의 기능은 물론 모공수축,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간편히 볼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라며 “르누베르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제품인 만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주름개선 기능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전주점과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을 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리프팅팩(1제), 리프팅앰플(2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 팩을 공식 론칭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