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3년연속 청렴 우수기관 선정

신효재 기자

(사진=폴리텍춘천)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 춘천캠퍼스는 한국폴리텍대학에서 주최한 청렴기관 선발대회에서 3년 연속으로 청렴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은 매년 전국 38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청렴활동실적을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춘천캠퍼스는 2018년부터 학생과 교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청렴활동을 진행해왔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대면활동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SMS청렴퀴즈대회, 청렴댓글이벤트, 언택트 청렴봉사활동 등 다양한 비대면 청렴콘텐츠를 발굴했다.

이상권 Ⅲ대학장은 “3년 연속으로 청렴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모든 교직원이 청렴실천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청렴우수기관으로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원주·강릉캠퍼스로 구성된 한국폴리텍Ⅲ대학은 교육비가 전액무료인 전문기술과정과 하이테크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2년제 학위과정은 18일까지 정시모집을 진행하며 수능성적없이 내신 성적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권역별 대학기관평가에서 최근 3년연속 S등급 달성,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평가에서 3년연속 최우수등급 달성, 교육생만족도조사에서 2년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