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팔자주름크림 선정 '르누베르 링클크림' 온오프라인서 화제

김지향



겨울철의 건조하고 추운 공기,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 등으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감소하고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쉽게 생길 수 있다. 또한 실내에서의 잦은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뜨거운 바람이 피부에 열을 하하며 노화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어 꾸준히 피부탄력 및 주름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침과 저녁으로 수분을 공급하며 주름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을 발라주는 방법만으로도 충분히 관리를 해볼 수 있다. 피부 속에는 수분과 영양 성분을 전달하고, 표면은 보습막으로 감싸며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탄력크림을 통해 팔자주름 없애기나 목주름 없애기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는 것.

이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겟잇뷰티 탄력크림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이 주목을 받는다. 2021 겟잇뷰티 링클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영양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링클크림 순위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펩타이드 성분을 600PPM 함유하고 있어 간편하게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목주름 없애는 방법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르누베르 링클크림은 4주간의 임상시험에서도 팔자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다. 아침, 저녁 하루 2회 사용하면서 시험 2주부터 주름 개선 효과가 나타났고, 2주가 더 지난 4주차에는 이전보다 주름이 더 완화되는 효과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피험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4주간 제품을 사용한 이후 생기있는 피부, 피부 저자극, 탄력있고 팽팽해진 피부 등에 있어서 100% 만족도를 보였으며,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에도 95%에 달하는 만족스러운 후기를 전했다.

고보습, 고영양의 겟잇뷰티 영양크림 제품이지만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쏙 흡수되면서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자극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겟잇뷰티 영양크림, 겟잇뷰티 영양크림 순위를 찾는 이들에게 팔자주름 없애는 법, 이마주름 없애는법 을 위한 이마주름크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피부의 주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주름개선과 보습까지 함께 효과를 누려보고 싶은 분들에게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며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저자극 성분으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인 분들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기능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누베르’는 팩과 앰플을 혼합해서 사용하는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팩(스페셜 프로그램)’을 새롭게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온라인 스토어나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 대구, 전주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