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팔자주름 추천 아이템 '르누베르 링클크림' 롯데백화점 인기↑

김지향



환절기가 다가오며 겨울 추위와 바람에 시달린 피부에 집중적인 관리를 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피부 주름은 건조한 날씨에 더욱 깊어지기 쉬운 만큼, 환절기에는 피부 주름을 적극적으로 관리해야 할 때다.

시술을 통해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도 많이 선호되지만, 시술에 대한 시간적 부담이나 혹시 모를 부작용 위험으로 적극적으로 시술을 선택하기는 쉽지 않다. 특히 팔자주름의 경우, 나이를 불문하고 고민으로 꼽힐 만큼 많은 이들이 고민으로 꼽는 만큼 보다 꾸준하고 간편한 주름 관리를 위해 안티에이징 화장품 등을 선택해 관리에 나서는 것도 좋다.

안티에이징 화장품, 팔자주름 없애기와 없애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링클크림’은 펩타이드 600PPM를 함유한 주름개선 크림이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을 지녀 2021겟잇뷰티 링클크림 순위, 2020겟잇뷰티 영양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르누베르 링클크림은 팔자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링클크림으로, 팔자주름 개선 효능 평가 시험을 통해 시험 2주차부터 주름 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를 보여주며 팔자주름 개선에 효능이 있는 것을 인정받았다. 또한 시험 참가자들 100%가 피부 저자극, 생기 있는 피부, 탄력 있고 팽팽해진 피부, 95%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이처럼 르누베르 링클크림은 주름 고민에 집중적으로 작용하면서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마쳐 민감성 피부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르는 것만으로도 피부 관리가 완료된다. 목주름 없애는 법이나 이마주름, 미간주름이 고민이라면 해당 부위에 사용도 가능하여 목주름크림, 이마주름크림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20대 소비자들 또한 주름개선, 관리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부담 없이 간편한 관리가 가능한 링클크림 제품이 인기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주름개선 효과와 함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링클크림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펩타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전문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 ‘르누베르’는 최근 즉각적 눈가주름, 팔자주름, 모공수축개선이 가능한 르누베르 갈색통 리프팅팩을 론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고 있으며, 가상화폐 결제시스템 준비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