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겟잇뷰티 아이크림 선정 '르누베르 아이크림' 눈밑주름 없애는 법 인기

김지향



노화는 20대 중반에 들어서면서부터 시작된다. 전체적으로 피부의 탄력이 감소하고 피부가 얇아지는 듯한 느낌이 들며, 웃으면 눈가와 입가에 주름이 자연스레 드리워진다. 이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웃거나 표정을 지을 때 신경을 쓰게 되고, 거울을 자주 보는 습관이 생길 수 있다.

주름이라는 피부 고민은 20대 초반까지의 어린 나이가 아닌 이상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만큼 초기 노화가 시작됐을 때부터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낮, 밤 구분 없이 바를 수 있는 데이케어용 아이크림추천 제품을 사용하면서 간편하게 관리를 해볼 수 있다.

눈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겟잇뷰티 탄력크림으로 주목받으며 주름개선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어 겟잇뷰티2021 아이크림 순위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깊은 흡수력을 자랑하며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눈가 주름, 눈 밑주름, 목주름 등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펩타이드 400PPM를 함유하고 있어 예민하고 얇은 눈가, 목의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한다. 이에 따라 2020겟잇뷰티 아이크림, 2021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로 주목받으며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 눈가 주름 없애는 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꼽히고 있다.

텍스처는 묵직하지 않으며 수분감을 충만하게 담고 있는 타입으로, 소량으로도 쉽게 펴바를수 있으며 눈가에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주름에 끼이지 않으며, 밤에 수면을 취하기 전 바르고 자도 아침까지 수분감이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인체 임상실험을 통해서 주름개선에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확인도 완료됐다. 4주간 진행된 실험에서 2주차부터 주름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4주차에는 2주차보다 더 주름이 완화되면서 눈밑주름 없애는 법으로 도움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탁월한 주름개선력으로 이마주름크림, 목주름크림으로도 충분히 활용가능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시작되어 초기 안티에이징이 중요해짐에 따라 전체 연령대가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하면서도 촉촉한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이 높은 인기를 받고 있다”라며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으로 주름을 예방, 완화해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름개선 기능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누베르’는 펩타이드 성분을 기반으로 수면팩, 링클크림, 아이 크림, 갈색통 리프팅팩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신제품 개발과 함께 가상화폐 시스템 도입 준비, 제품 기부와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등 이웃 사랑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