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맛남의 광장’서 이나은 단독 샷 그대로 방송돼....눈살 찌푸린 시청자들

김서영 인턴기자


그룹 에이프릴 내 왕따 가해자 의혹을 받고 있는 이나은이 방송에서 편집되지 않은 채로 등장해 일부 시청자들의 불만을 샀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이나은의 모습이 일부 편집되지 않은 채로 방송됐다. 특히 리액션을 하는 모습에서 그의 단독샷이 종종 등장해 누리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앞서 제작진은 이나은을 둘러싼 논란이 일자 “내용 전달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이나은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편집되지 않고 방송된 이나은의 모습에 일부 시청자들은 SNS 등을 통해 “통편집을 해야지” “TV에서 보기 싫은데” “시청자와 밀당하는 건가” “제작진 실망이다” 등 ‘맛남의 광장’에 대한 거센 비판이 쏟아냈다.

한편, 최근 걸그룹 에이프릴을 탈퇴한 이현주의 남동생은 왕따 가해자로 에이프릴 멤버들을 모두 지목했다. 논란이 일자 소속사 DSP미디어는 “사실무근”임을 강조하며 허위사실에 대한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소속사의 해명에도 에이프릴을 향한 대중의 뭇매는 계속됐고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나은을 둘러싼 각종 루머가 쏟아지며 그가 출연한 광고, 방송 등은 발빠른 지우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 = SBS ‘맛남의 광장’)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