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분당 라온스퀘어 x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프리미엄 웨딩 패키지… 김보하 작가 스튜디오 촬영 이벤트

김지향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방식이나 모습에도 여러 가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는 결혼식 자체에 제한이 생기다 보니 이를 대신하여 웨딩 화보 촬영에 더 신경을 쓰거나 공을 들이는 일종의 ‘럭셔리 스드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스튜디오 촬영은 두 사람의 소중한 순간을 오랜 시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뜻깊은 촬영이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 리스트에서도 우선순위로 체크되는 부분이다. 스튜디오 컨셉과 작가의 경력 등에 따라 가격과 퀄리티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는 만큼 기존의 포트폴리오를 함께 참고하여 원하는 컨셉과 분위기를 세심하게 조율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고급스럽고 세련된 프라이빗 리조트 웨딩을 선보이고 있는 분당 라온스퀘어에서는 국내 최고의 포토그래퍼로 꼽히는 김보하 작가가 이끄는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와 단독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웨딩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대표 김보하 작가는 배우 전지현, 권상우&손태영, 한고은, 주진모, 황정음, 추자현&우효광, 방송인 유재석 등 수많은 연예인 셀럽들의 웨딩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은 하나의 감동이다”라는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한 장 한 장의 프레임 속에 작가적 철학을 담고 있으며, 단독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한 촬영으로 섬세하고 디테일한 하나의 작품을 선사하고 있다.

분당 라온스퀘어 프리미엄 웨딩 패키지 이벤트는 4월 10일 이후 선착순 계약자 10팀에 한해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대표 김보하 작가와 직접 스튜디오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의 프리미엄 웨딩 화보 촬영이 가능한 본 이벤트는 라온스퀘어 대표 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오직 라온스퀘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독보적인 감성의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와 단독 제휴를 통해 품격 있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완성해드리고 있다.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