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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C,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새 BI 공개… 글로벌 경쟁력 강화한다

대표 제품 6종, 브랜드 가치 강화.. 후발주자 기술 탈취 적극 대응
이명재 기자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기업 아이에스시(ISC)가 주력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제품 6종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 BI(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새 BI는 글로벌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기업이라는 ISC의 정체성이 담겼고 각 제품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이니셜을 강조하는 디자인을 활용했다.

ISC의 핵심가치인 혁신적인 기술의 발전과 성장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위를 향한 삼각형 포인트를 주었고 기업의 신뢰와 기술을 상징하는 메인 컬러인 블루를 기준으로 각 제품의 기술을 상징하는 색깔을 각 BI의 제품별 이니셜에 배치했다.

BI는 대표 제품 6종의 브랜드 네이밍 개발과 함께 진행됐고 각 제품에 담긴 ISC 만의 고유한 가치를 살릴 수 있도록 제품 이니셜을 부각했다.

실리콘 러버 소켓은 iSC(ISC Silicone Contactor), 번인소켓은 iSB(ISC Silicone Burn-in Socket), 포고핀과 포고소켓은 iSP(ISC Spring Probe)로 정했고 커넥터는 iSCON(ISC Connector), 온도 조절 장치는 iSTCU(ISC Thermal Control Unit/System), 테스트 인터페이스 유닛은 iSTIU(ISC Test Interface Unit)로 만들었다.

이번 BI 개발은 ISC가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각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후발주자의 기술 탈취와 유사품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ISC는 BI의 6종 상표 등록을 마쳤고 다음달부터 새 BI가 적용된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제품을 생산하기로 했다. 또한 BI를 기반으로 세계 시장에서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ISC 측은 "BI 개발과 디자인에 있어서 가장 중점을 둔 건 ISC 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라며 "새로 선보이는 BI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면서 한국의 반도체 기술력을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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