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컴포트에어, 2021 소비자 브랜드 대상 위생팬티 부문 1위… 3관왕 수상

김지향



여성기능성속옷 브랜드 단색의 컴포트에어가 ‘2021 소비자 공감지수 브랜드 대상’ 위생팬티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 브랜드 대상 3관왕을 달성했다.

단색 컴포트에어의 이번 소비자 공감지수 브랜드 대상은 ‘한국 소비자만족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기능성 속옷 부문’,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 평가 기능성팬티 부문’에 이은 2021년 세번째 브랜드 대상 수상이다.

샘방지 입는 생리대 컴포트에어는 편안하다(comfort)와 가볍고 잘 통한다(air)는 뜻을 가지고 있는 생리팬티로, 최초 패드 없이 입는 팬티생리대이다. 초경팬티, 주니어생리팬티 등으로 유명한 컴포트에어는 온라인 누적 판매량 16만여 장을 달성하고, 유튜브 리뷰영상 조회수 144만회 이상을 달성하며 온라인에서 인기를 받고 있는 단색 논샘팬티를 리뉴얼한 면생리대 제품이다.

컴포트에어는 특허를 받은 5중 방수 원단으로 제조되어 그날 저녁에 단독으로 착용해도 샐 걱정이 없는 입는 오버나이트다. 그 뿐만 아니라 항균기능 특허, 흡수기능 특허, 다자인 특허를 받았으며, 5중 방수원단으로 제작되었음에도 무게, 두께 비교 시에도 가장 얇고 가볍다는 특징이 있다. 흡수력과 통기성 테스트에서도 뛰어나다는 강점을 가진 질염팬티이다.

또한, 여성사각팬티 컴포트에어는 100% 재봉 팬티로 PH, 유기주석화합물, 폼알데하이드, 알러지성 염료, 아릴아민 등 5가지 기준을 통과하며 KC 인증을 받아 있다. 과불화 화학물 미검출, 라돈 안정성 인증, SGC 발암물질 안정성 인증까지 완료한 사각팬티이다. 컴포트에어 유기농생리대는 기능성과 안정성을 갖추면서 현재 SNS에서 딸생일선물, 40대엄마생일선물, 초경선물, 딸 첫 생리선물 등으로 각광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대상 3관상 수상은 초경을 막 시작한 딸을 가진 엄마부터 피부가 민감한 2030여성들까지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은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그날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활동성을 높여줄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및 연구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니어위생팬티로 화제인 컴포트에어는 삼각팬티인 베이직뿐만 아니라 드로즈, 하이웨이트가 있으며, 현재 16만 장 판매 돌파기념으로 300세트 한정 최대 28% 할인과 웰컴키트 구매 후 불만족 시 60일 이내 100% 무료반품, 무료배송, 6장 이상 구매 시 친환경 효소 세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