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강동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7월 분양

윤석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 조감도. 출처:HDC현산

HDC현대산업개발은 7월 서울 강동구 고덕동 353-23번지 일원(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 유통1블록)에서 동부 수도권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라이프오피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을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고덕비즈밸리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지하 6층~지상 21층, 연면적 약 30만㎡ 규모로 조성된다.

판매시설, 운동시설, 문화 및 집회시설, 업무시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37~158㎡, 업무시설 총 598실이 들어설 예정이다.

서울 최초 대규모 이케아가 입점을 확정, 랜드마크 프리미엄은 물론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이 들어설 고덕 강일지구는 서울 동부권 개발의 중심으로 통한다. 서울 동부권의 중심인 고덕비즈밸리에 조성되면서 한강과 고덕산을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주변에는 고덕수변생태공원, 고덕산, 고덕비즈밸리 내 근린공원(예정)이 위치해 여유롭고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또 강일IC, 올림픽대로를 통해 강남 접근성도 우수하다. 사업지 옆에는 서울~세종 고속도로(2022년 개통 예정), 강동IC(가칭, 예정), 고덕대교(가칭, 예정)가 조성 중이고 강동~하남~남양주를 잇는 9호선 연장선 샘터공원역(예정)도 들어설 예정이다.

고덕비즈밸리를 중심으로 인근에 강동일반산업단지, 첨단업무단지 등 비즈니스벨트 개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고덕 아이파크 디어반은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467-2에 견본주택 개념의 ‘디어반 갤러리’를 조성 중이며,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사업지에서 실제 바라보는 한강 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 홍보관도 운영한다. 현장 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브이센터 전시장(고덕동 402-6)에 조성 중이며 오는 6월 30일부터 개관할 예정이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