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폴리텍Ⅲ대학, 비대면 입시설명회 개최

신효재 기자



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은 춘천·원주·강릉캠퍼스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대비해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된다. 28일부터 춘천·원주·강릉캠퍼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수험생들에게 오는 9월부터 모집하는 ‘2년제 학위과정 수시1차 모집’에 관한 내용을 집중적으로 전달한다. 모집일정·모집인원·지원자격·원서접수방법·면접방법 뿐만 아니라 지원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쉽게 풀어 설명할 예정이다.

또 춘천캠퍼스 유튜브 채널에서는 영상시청자들을 대상으로 퀴즈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를 맞힌 정답자 중 선착순 90명에게 모바일 쿠폰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입시자료를 요청하는 수험생에게 모집요강도 우편발송한다.

이덕수 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입시설명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하게 돼 매우 아쉽다”며 “입시설명회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폴리텍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다가오는 내년 새 학기에는 건강한 모습으로 교내를 누비는 학생들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입시설명회 영상은 춘천·원주·강릉캠퍼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오는 9월 10일부터 2년제 학위과정 신입생 수시1차 모집에 들어간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