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B증권, ‘해외주식 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김혜수 기자



KB증권은 11월 30일까지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인 최대 4만원을 지급하는 ‘해외주식 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10월 25일 이전 KB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었던 국내 거주 개인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해외주식 거래 시 사용할 수 있는 해외주식 쿠폰 5천원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지급된 쿠폰 사용 완료 고객에게는 해외주식 쿠폰 5천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상기 2매의 쿠폰을 이벤트 기간 내 모두 사용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누적 해외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추가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100만원미만 거래 시 1만원,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거래 시 2만원,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3만원이다. 이에, 5천원권 2매와 거래에 따른 추가 쿠폰까지 모두 받을 경우 최대 4만원의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증권의 해외주식 쿠폰은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의 상장 주식 및 ETF/ ETN 매수 시 사용 가능하다. 이는, 글로벌 원마켓 신청 계좌에서 지정가 매수시에만 사용이 가능하고, 쿠폰을 사용한 매수거래 체결 시 쿠폰 금액만큼의 현금이 거래 계좌로 입금 되는 방식이므로 주식 매수 시 매수금액 전액을 계좌에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KB증권 대표 MTS인 ‘M-able’에서만 사용 가능하고 쿠폰별 표시된 유효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하다.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 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해외주식 쿠폰 받기는 KB증권 MTS ‘M-able(마블)’에서 가능하며, 지급된 해외주식 쿠폰은 MTS ‘M-able’의 My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MTS ‘M-able’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