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이동평균선 이렇게 활용하라

‘손실없는 복리투자의 마술사’ 김형용 하이투자증권 과장 출연!
이세원 MTN PD

MTN 생방송 <고수비책> ‘손실없는 복리투자의 마술사’ 김형용 하이투자증권 과장 출연!

매일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개인 투자자들을 위하여 꼭 필요한 정보만을 모아 전달, 투자의 길잡이 되어주는 MTN 생방송 고수비책 시즌2.

투자 현장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하기 위하여 매일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매일 전문가들이 교대로 출연하여 자기만의 투자방법, 즉 매매 기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오늘은 김형용 하이투자증권 과장이 출연하여 지난주에 이어 <이동평균선의 비밀, 응용편>에 대해 강의한다. HTS 챠트를 통해 실전사례를 분석하고 그것을 통해 종목발굴과 매매타이밍을 알아보자. 주식 초보투자자에겐 지침이 되며 고수들에게도 다시 한 번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MTN은 시청자와 쌍방향성을 지향, 방송중 실시간 채팅과 시청자Q&A시간을 통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시간도 갖는다.

시청자에게 전문가들의 투자기법을 공개하고 시장에서 수익을 내는 능력을 키워주는 고수비책. 그 생생한 현장을 절대 놓치지 말자!!

* 금일 출연자 사정으로 무극선생 이승조 센터장에서 김형용 하이투자증권 과장으로 바뀌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