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MTN 무료 증권방송중... 지금 참여하세요

MTN

연초 매수세를 보이던 외국인이 6일째 매도세를 보이면서 환율도 급등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400원을 돌파한 환율여파로 견조한 모습을 보이던 코스피도 1150이 붕괴되는 모습입니다.
 
지금 시장은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 코스닥의 선전으로 종목장세 양상을 보이는 요즘 시장의 주도주는 무엇일까요?
  
20년이상 시장에서 검증된 재야고수와 새로운 전략과 비법으로 무장한 신예가 가세한 MTN 전문가 생방송에 들어오면 그 답을 얻을 수있습니다. 
 


MTN은 지난 9일 10명의 투자달인이 참여하는 온라인 전문가생방송을 오픈했습니다. 매일 실시간으로 전문가들의 투자전략과 그들만의 투자기법, 종목선택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TN은 전문가생방송 오픈 기념으로 20일까지 이들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장중 무료증권방송을 실시합니다. (MTN 장중 무료공개방송 바로가기)
 
이번 무료방송에서는 투자 달인들의 시황과 종목진단, 추천주가 공개됩니다. 또한 온라인 생방송 이기때문에 투자자 여러분들이 직접 참여해 궁금한 것을 즉석에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MTN 증권전문가생방송에는 25년 경력의 성재성 소장, 펀드매니저 출신 이성호 소장, 펀더멘털 전문가 박상희 소장, 일목균형의 원조 타이쿤, 차트투자의 달인 세림, ELW전문가 민PD, 가치투자 전문가 윤준서 프로, 기술적 분석가 정용식 팀장, 추세매매 전문가 염승환 실장등 10명이 참여합니다
 
투자자들은 증시의 변곡점을 찾아내고 저평가주를 발굴해 내는 재야고수들의 숨은 노하우와 종목발굴 비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반토막난 주가 때문에 고민스럽다면 MTN 전문가 무료 공개방송을 놓치지마세요. 투자자 여러분의 답답증을 속시원히 풀어드릴 것입니다.

 
MTN 전문가 장중 무료방송 일정 (전문가 생방송 바로가기)
 
▶기간 : 02.17~02.20 (4일간)
 
▶전문가 공개 방송 일정
 
(장 중)
▪ 화 : 이성호 소장, 박상희 소장, 민PD, 세림
▪ 수 : 이성호 소장, 박상희 소장, 염승환 실장, 세림
▪ 목 : 타이쿤, 정용식 팀장, 민PD, 윤준서 프로
▪ 금 : 타이쿤, 정용식 팀장, 염승환 실장, 윤준서 프로
 
(장 마감 후)
        (3:00~4:30)   (4:30~6:00)   (7:30~9:00)   (9:00~10:30)
▪ 화 : 정용식 팀장   염승환 실장   윤준서 프로      타이쿤
▪ 수 : 윤준서 프로     타이쿤         정용식 팀장   염승환 실장
▪ 목 : 박상희 소장      민PD          이성호 소장        세림
▪ 금 : 이성호 소장     세림            박상희 소장       민PD
 
성재성 소장 - 화/목 (20:00~22:00) 무료 공개 방송
 
<무료 방송 참여 방법>
 
▪ 회원 로그인 하지 않고 방송 참여할 경우
 
-. 휴대폰 인증 번호를 받은 후 이용, 방송창 입장할 때마다 휴대폰 인증 필요.
-. 휴대폰 인증 시 동일한 필명 당일 사용 금지
 
▪ 로그인한 경우
 
-. 회원 가입한 고객의 경우 로그인 하면 무료 방송에 무제한 참여 가능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