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악재첩첩' 겁나는 시장을 이기려면...

MTN 전문가 무료 증권방송... 타이쿤, 세림, 박상희등 참여
MTN

다우지수가 19일(현지시간) 지난해 11월 저점을 결국 이탈했습니다. 7500이라는 심리적인 지지선이 무너진 셈입니다.

하지만 미증시와 달리 한국 코스피지수는 지난해 저점과 상당한 격차가 있습니다. 코스피 19일 종가는 1107로 11월 저가(장중 892, 종가 938)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미증시와의 간격을 메우는 조정이 불가피하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외국인, 기관의 매도가 여전히 부담이고 환율도 1500원을 넘어설까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MTN은 혼조장세 속에서 불안한 개인들을 위해 20일 장중과 장마감후 릴레이로 재야 고수들이 진행하는 '인터넷 무료증권방송' 을 실시합니다.

MTN 재야고수 실시간 시황, 종목진단 바로가기
 
20년이상 시장에서 검증된 재야고수와 새로운 전략과 비법으로 무장한 신예가 가세한 MTN 전문가들과 함께 불안한 시장을 헤쳐나갈 투자지혜를 배워 보세요.
 
이번 무료증권방송에서는 투자 달인들의 시황과 종목진단, 추천주가 공개됩니다. 또한 온라인 생방송 이기때문에 투자자 여러분들이 직접 참여해 궁금한 것을 즉석에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와함께 MTN은 10명의 투자달인이 참여한 인터넷 전문가 생방송도 오픈, 장중 매일 실시간으로 전문가들의 투자전략과 그들만의 투자기법, 종목선택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5년 경력의 성재성 소장,펀드매니저 출신 이성호 소장, 펀더멘털 전문가 박상희 소장, 일목균형의 원조 타이쿤, 차트투자의 달인 세림, ELW전문가 민PD, 가치투자 전문가 윤준서 프로, 기술적 분석가 정용식 팀장, 추세매매 전문가 염승환 실장등이 참여합니다.
 
투자자들은 증시의 변곡점을 찾아내고 저평가주를 발굴해 내는 재야고수들의 숨은 노하우와 종목발굴 비법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급락장 때문에 고민스럽다면 MTN전문가 무료 공개방송을 놓치지 마세요. 투자자 여러분의 답답증을 속시원히 풀어드릴 것입니다.

 
MTN 장마감후 무료방송 일정 (전문가 생방송 바로가기)
 
▶기간 : 02.17~02.20 (4일간)
 
▶전문가 공개 방송 일정
 
(장 중)
▪ 금 : 타이쿤, 정용식 팀장, 염승환 실장, 윤준서 프로
 
(장 마감 후)
        (3:00~4:30)   (4:30~6:00)   (6:00~7:30)   (9:00~10:30)
▪ 금 :     세림            세림               민PD       박상희소장
 
 
<무료 방송 참여 방법>
 
▪ 회원 로그인 하지 않고 방송 참여할 경우
 
-. 휴대폰 인증 번호를 받은 후 이용, 방송창 입장할 때마다 휴대폰 인증 필요.
-. 휴대폰 인증 시 동일한 필명 당일 사용 금지
 
▪ 로그인한 경우
 
-. 회원 가입한 고객의 경우 로그인 하면 무료 방송에 무제한 참여 가능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