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8월까지 상승" 타이쿤 오늘 장중무료방송

29,30일 MTN서 온라인무방... 지금 참여하세요
MTN

돼지 인플루엔자(SI) 공포와 미국 금융기관의 스트레스 테스트 우려로 투자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어제 국내증시도 최근들어 가장 큰폭의 조정을 받았습니다
 
시장에서는 강세론자와 약세론자의 전망이 충돌하면서 일부에서는 1600까지 간다고 하고 일부에서는 올해 주가 오를건 다올랐다며 1000선까지 떨어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 "8월까지 상승" 타이쿤 오늘 장중무료방송 바로가기 
 
급등에 따른 숨고르기 장세일까요? 아니면 본격적인 조정장세에 돌입한 것일까요?
 
개인투자자들은 헷갈리기만 합니다. 펀드도 깨고 신용융자도 받아가며 개인들이 증시에 몰려오면서 시장에 대한 우려감도 상존하고 있습니다.
 
일목균형 파동이론의 달인 타이쿤 손태건 일목닷컴 대표가 이런 장세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드립니다. 오늘과 내일(29, 30일) MTN 전문가생방송에서 전격 장중 무료방송 열고 투자자 여러분에게 향후 장세전망과 주도주에 대해 공개합니다.

타이쿤은 최근 한화석화, 금호산업 등 급등주를 추천하여 펀드를 이기는 집중투자의 진면목을 보여준바 있습니다
 
타이쿤은 최근 장세를 2009년 1월 7일 1228.56 천정에서 2009년 3월 3일 992.69 바닥까지 38일간 하락한 상태에서 진행된 상승이  4월 24일 1375.80천정까지 39일 상승하여 대등수치를 형성한 데 따른 자연스러운 조정으로 규정하고 현 장세는 8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상승 장세의 중간 마디라고 주장합니다.
 
타이쿤은 29일과 30 일 양일간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MTN 무료방송으로 시장 대응 전략을 알려드립니다.
 
헷갈리는 장세에 투자의 나침반을 제시해줄 타이쿤의 무료방송 지금 참여하세요.
 

☞ '타이쿤 투자클럽 카페 바로가기... 누구나 가입 가능' 
 

이번 타이쿤의 MTN무료방송은 온라인을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MTN홈페이지(www.mtn.co.kr)에 들어와 전문가생방송을 클릭하면 됩니다. 온라인 생방송이기 때문에 투자자 여러분들이 직접 참여해 궁금한 것을 즉석에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