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근로자의 날' MTN 특별방송과 성공투자를

홍성국, 샤프슈터, 종목상담 114까지 5월1일 MTN서 만나세요
MTN

‘부자되는 좋은 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MTN’은 근로자의 날인 오는 5월1일, 다양한 특별방송을 마련합니다. 증시는 쉬지만, 시청자 여러분들이 5월의 성공투자 전략을 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Only You의 증시펀치; 2009 국내외 금융시장 진단’이 생방송됩니다. 이 시간에는 최고의 증권기자로 평가받는 유일한 기자의 진행으로 20년이 넘는 주식투자경력의 조승제 미래자산관리 회장과 외환(FX)시장에서 큰손 흐름을 궤뚫고 있는 정영주 KR선물 연구원이 주식 및 FX 성공투자 전략을 자세히 소개한다.
 

[주요 프로그램 안내]

9시부터 10시는 홍성국 대우증권 리서치센터장이 ‘글로벌 위기와 금융시장 전망’이란 주제로 특강을 합니다. “글로벌위기 이후”라는 저서에서 현재의 위기 성격과 극복방안을 제시한 홍 센터장은 이번 특강에서 최악의 국면을 지난 글로벌 위기 이후의 경제 및 증시 향방을 제시합니다.

10시부터 12시까지는 ‘종목상담 114; 뭘 사고 뭘 팔까?’가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MTN 대박90분에 출연하고 있는 전문가가 시청자들의 실시간 상담을 받아 명쾌하게 매매전략을 제시합니다. 이 시간에는 우량주투자 전문 이성호 소장, 상수파동 차트투자 달인 세림 임상현 이사, 선물옵션 전문 김창모 이사가 출연합니다.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MTN 특별대담; 글로벌 위기 언제쯤 걷힐까?’가 생방송됩니다. 홍찬선 부국장이 진행하는 이번 특별대담에서는 이번 위기의 진원지인 미국 경제는 물론 G2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경제의 앞날과 원달러 환율 및 금리정책 등에 대한 폭넓은 진단이 이뤄질 것입니다.

오후 5시부터 6시에는 ‘샤프슈터의 5월 증시 제대로 읽고 제대로 투자하기’가 방송됩니다. MTN에서 매주 월요일 개장전에 ‘샤프슈터의 증시 제대로 읽기’라는 칼럼으로 시청자와 함께 하는 샤프슈터는 노동절 특강에서 증시에서 살아남아 수익률을 최대화하는 전략을 제시할 것입니다.

MTN이 근로자의 날 휴일을 맞아 쉬지 않고 여러분의 성공투자를 위해 특별히 기획한 특별방송을 놓치지 마십시오. MTN과 함께 부자되는 좋은 습관과 성공투자 전략을 익히는 시청자와 투자자 여러분들에게 성공의 문이 활짝 열릴 것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