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5월 폭등장온다" 9일 MTN무료강연회

박상희 "지금도 수익낼 종목많아"... 한투증권 4층 오후2시
MTN

"증시가 5-6월중 급등장세를 시현할 가능성이 높으며, 지금 들어가도 수익을 낼 수 있다"

환율은 1200원대로 하락하고, 주가는 1400선대로 치닫고 있습니다. 조정이 올까 매수를 주저하던 개인투자자들은  지금 이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MTN에서 전문가생방송을 진행하고있는 한빛투자경제연구소 박상희소장은 아직도 늦지않았다고 진단합니다.
 
'5월 폭등장온다' 박상희소장 9일 MTN무료투자설명회
 
'부자되는 좋은 습관' MTN은  5월을 맞아 펀더멘털 투자 전문가인 박상희 소장과 함께 5월9일(토) 무료 투자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박소장은 이자리에서 5,6월 강세장을 전망하는 근거가 무엇인지, 또 주가가 너무 올라 투자하기 겁내는 개인투자자에게 아직도 살만한 종목이 뭐가 있는지 전격 공개합니다.
 
박소장은 경기와 기업실적등 펀더멘탈이 본격적인 회복국면으로 진입하면서 증시가 실적장세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또 시장의 주도권을 기관과 외국인투자자들이 장악했기 때문에 시장 주도주패턴이 변화하고 있다는 점도 강조합니다.  

박소장은  IT, 자동차, 증권, 기계, 철강, 자원개발, 환경, 지주사 관련주에 투자하고, 외국인 선호 대형우량주 관심을 가질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박상희 소장은 이미 추세적 상승세를 타고 있는 SKC, 대우인터, 삼성전기, 현대제철, 삼성엔진, 두산중공업, LG 등의 종목을 편입, 계단식 매매를 병행하면서 높은 수익을 내고 있으며, 특히 환경관련 상승초기 우량종목도 적극적으로 편입, 고수익을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5월 MTN이 마련한 박상희 소장의 '강세장 대응법' 무료 투자설명회에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MTN 박상희소장 5월9일 무료투자설명회>
 
- 주제 : 대세상승, 실적장세 진입 5월 폭등장 온다!
            시장주도 대형 우량주, 녹색성장 테마주를 잡아라.
- 일시 : 2009년 5월 9일 (토) 오후 2시~5시
- 강연자 : 우량주 실전매매 '부자클럽' 박상희소장
- 참가비 :무료 (선착순 300명, 참가신청 필수, 자료집 제공, 필기도구 지참)
- 참가신청 : 인터넷 사전예약 필수 (인터넷예약 바로가기)

- 특전: MTN 전문가 생방송 현장가입시 10% 특별할인
- 장소 :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본사 4층 대강당
- 오시는길: 전철 5호선 여의도역 2번 출구
- 주차 : 한국투자증권본사 내 주차장 (무료) 
- 문의: 전화(02-2077-6375/050-6100-6200)/이메일(webmaster@mtn.co.kr)
- 주최:  MTN 머니투데이방송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