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200%수익내는 가치주 발굴비법

MTN, 윤준서프로와 5일 단기집중코스 마련...선착순 마감
MTN

직접투자의 시대다. 지난 대세 상승장에서 펀드에 몰렸다가 크게 손실을 본 개인 투자자들은 이익을 보든 손해를 보든 이제 차라리 내가 직접 투자하겠다고 생각한다. 증시에서 개인투자자의 비중이 급증하고있는 이유다
 
하지만 '사면 하한가, 팔면 상한가'인 개인투자자들은 시장과의 승부에서 항상 실패한다.
대박을 노리며 테마주를 쫓다가 쪽박을 차기 일쑤이기때문이다.
 
왜 개인들은 단기수익을 추구하는 것일까? 시장을 잘모르고 투자에 대한 훈련이 되어있지않으며 그래서 미래의 불확실성을 견디지 못하기 때문이다.
  
[윤준서의 '가치주 발굴 비법' 집중코스 자세히보기]

그렇다면 개인이 더이상 손실이 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주식의 흐름을 아는건 필수다.  불황에 사서 호황에 팔아야 하는 이유, 주가가 어떻게 상승하는지에 대한 원리, 좋은 종목과 나쁜 종목을 골라내는 방법, 미래에 대한 수익을 예측하는 방법등 워런 버핏과 피터 린치, 그레이엄등 투자의 구루라고 하는 사람들의 핵심기법을 배운다면 시장에서 성공하는 지름길이 될것이다.
 
MTN에서 가치투자 전문가로 인기를 모으고있는 윤준서 프로가 자신이 연구하고 실전에 적용해온  투자대가들의 가치투자 비법을 공개한다.
 
단타를 하지않고 좋은 종목을 사서 고수익을 올리는 비법은 개인 투자자들의 꿈이다. 테마주를 쫓으며 대박을 노리다가 쪽박차는 투자인생 대신 편안한 투자로 행복한 수익률을 얻을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윤프로는 MTN 전문가생방송에서 저평가 우량주를 추천해 고수익을 올리고있다. 3월위기설등으로 지난 2월 시장이 불안할때 부터 "지금은 주식을 사야할때" 라고 주장했던 윤프로의 전망대로 주가는 3,4월 급등했다.
 
그간 윤준서 프로가 추천해 수익을 올린 종목은 쌍용 200%,  하이닉스 100%, 삼성SDI 55%, 경남기업 170%, 롯데미도파 140%, 동일산업100%, 솔로몬저축은행 160%, CJ70%, 기아차 90% 등이다.
 
윤프로가 말하는 저평가된 좋은 종목을 골라내는 방법을 배우기만 한다면 개인투자자들도 시장을 이기는 투자를 할수있다
 
MTN은 윤준서 프로와 함께  '투자대가의 가치주 발굴비법'을  5일간 초단기 집중코스로 교육한다.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윤준서의 '투자대가 가치주 발굴 비법' 집중코스]
 
▶  교육 특징
-. 주식 투자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투자 지표 분석 강의
-. 기업 가치 보는 법
-. 산업 및 업종 분석
-. 기초부터 고급까지 단기간 완성

▶  교육 일정
1일-투자해야 할 시기는 따로 있다.
2일-위기는 최고의 매수 기회
3일-투자와 리스크
4일-좋은 종목 고르는 법
5일-수익률을 예측하라

▶  수강 안내
강의일시:2009.05.25~05.29 (5일간) 19:30~21:30 (2시간)
수강료:35만원
수강혜택:고급 자료집 제공
결제방법:-.인터넷 온라인 결제(카드/계좌이체, 신용카드결제시 무이자할부 가능)
-.무통장입금 547-910004-36804 하나은행 (머니투데이방송)
-.현장 결제 가능
교육장:토즈 (종각역) 02-3476-0118 (지하철 1호선 종각역 10번 출구)
교육문의:02-2077-6375

▶ 안내
-. 강의일정과 교육장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선착순 모집으로 수강생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