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제2의 도약' 선언
박상완
인터파크가 브랜드 이미지 혁신을 위해 새로운 기업이미지와 슬로건을 발표했습니다.
인터파크의 새로운 CI 'Heart Tree'는 쇼핑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랑과 고객을 향한 인터파크의 사랑을 하트로 상징화했습니다. 'Shopper's Heaven'이라는 새 슬로건도 선보였습니다.
인터파크 이기형 회장은 "G마켓 매각 이후 인터파크 단일 사이트로
e-커머스 사업을 일원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핵심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에 있어 제2의 도약을 위해 CI를 변경했다"고 밝혔습니다.
인터파크의 새로운 CI 'Heart Tree'는 쇼핑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랑과 고객을 향한 인터파크의 사랑을 하트로 상징화했습니다. 'Shopper's Heaven'이라는 새 슬로건도 선보였습니다.
인터파크 이기형 회장은 "G마켓 매각 이후 인터파크 단일 사이트로
e-커머스 사업을 일원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핵심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에 있어 제2의 도약을 위해 CI를 변경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