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영화보다 멋진 광고 직접 뽑아주세요

MTN

'30초의 예술'이라고 불리며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히 맞닿아있는 '광고'는 각 기업이 명운을 걸고 내놓는 하나의 종합예술이다.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네티즌이 직접 참여해 좋은 광고를 선정한다
 
지난해 10월부터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가장 주목을 끈 광고를 네티즌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방식이다.
 
19일(금)까지 머니투데이방송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직접 투표를 하면 된다. 투표는 하루 한번씩 가능하다.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제공한다.(☞네티즌 투표 바로가기)

현재 투표대상 주요 기업광고는 {SK텔레콤}, 하이마트, {KB금융}그룹, {삼성물산}, 현대그룹, 한국투자증권, 대한주택공사, {아모레퍼시픽}, 삼성생명, {빙그레}, {매일유업}, 롯데손해보험, {STX}, {동아제약}, {현대차}, {기아차}, {웅진코웨이}, LG그룹, GS칼텍스, {현대증권}, {농심}, 동양종합금융증권 등이다.
 
현재 네티즌 인기투표 1위는 왕석현, 차태현, 박보영이 출연한 영화'과속스캔들' 팀이 나오는 '하이마트' 광고가 달리고있다.
 
드라마나 영화보다 더 재미있는 광고도 보고 푸짐한 상품도 받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