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OZ 결합상품, 가입자 3만명 돌파
김경미
LG텔레콤의 모바일 인터넷 결합상품인 'OZ & Joy(오즈&조이)'가 하루 평균 1000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며 출시 한달만에 가입자 수 3만명을 넘어섰습니다.
'OZ & Joy'는 업계 최초로 데이터통화 요금제와 영화, 도서 구매권 등 실생활에 유용한 할인혜택을 묶어 출시한 상품입니다.
지난 2월 LG텔레콤이 모바일 인터넷 OZ와 문자메시지, 통화연결음 등을 결합해 출시한 'OZ파워팩'도 현재 13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상태입니다.
LG텔레콤은 "OZ 결합상품이 모바일 인터넷 사용에 익숙하고 실속 있는 소비생활을 추구하는 젊은 계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
'OZ & Joy'는 업계 최초로 데이터통화 요금제와 영화, 도서 구매권 등 실생활에 유용한 할인혜택을 묶어 출시한 상품입니다.
지난 2월 LG텔레콤이 모바일 인터넷 OZ와 문자메시지, 통화연결음 등을 결합해 출시한 'OZ파워팩'도 현재 13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상태입니다.
LG텔레콤은 "OZ 결합상품이 모바일 인터넷 사용에 익숙하고 실속 있는 소비생활을 추구하는 젊은 계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