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주도주 변화의 조짐, 갈아타야 하나?

'야성머니' 안정환 오늘 MTN서 장중 온라인방송 - 누구나 참여가능
MTN

글로벌 시장이 조심스럽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주도했던 전기전자 및 자동차에서 낙폭과대 내수주로 주도주가 바뀌고 있는 시점입니다.

그럼 올해 상반기 전문가들이 강조했던 주도주 전기전자 및 자동차주를 낙폭과대 및 내수주로 갈아타야 할까요?
 
☞ ‘수익률 대박’ MTN증권LIVE 야성머니 안정환 온라인 무료방송 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MTN)에서는 '토탈매매의 고수' 야성머니 안정환 전문가의 장중 온라인 무료 공개방송을 오늘 4일(금)까지 진행합니다.
 
6월1일(화)부터 진행된 안 전문가의 장중 온라인 무료공개방송에서는 파동과 스토캐스틱 분석법을 통해 디지텍시스템, 동양종금증권, 한국가스공사를 추천하여 박스권장에서 약 5%의 수익으로 공개방송에 참여한 투자자들에게 매매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진행되는 안 전문가의 장중 공개방송에서는 새롭게 변화되고 있는 주도 종목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한 현 시점에서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하는지 그 해법도 제시해 드릴 예정입니다.
 
☞ 토탈매매의 최강 고수 ‘야성머니’ 안정환 전문가 무료 증권카페 바로가기
 
'야성머니' 안정환 전문가는 우리시장이 글로벌시장의 동조화 흐름을 보여주고 있어, 유럽 및 미국시장과 특히 유로화 흐름을 따라가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또한 이번 반등에 너무 낙관적으로 추격매수를 자제하고 1600~1650P을 박스권 구간으로 설정해 고점매도, 저점매수의 대응으로 접근하는 것이 주효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반등이 강한 코스닥 종목보다는 거래소의 낙폭과대 내수주 및 자동차, 전기전자 종목으로 포트폴리오를 압축할 것을 강조합니다.
 
안 전문가는 다음주 옵션 및 선물 만기를 앞두고 옵션시간가치를 줄이는 변동성 박스권 장세가 진행될 것으로 보여, 추격매수 및 추격매도 보다는 고점 분할매도, 저점 분할매수의 대응전략으로 접근할 것이 유리하다고 보며, 단기 하락을 대비한 풋ELW 한 종목을 공략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안 전문가가 관심있게 보고 있는 낙폭과대된 종목으로는 한국가스공사, 동양종금증권, POSCO 등입니다. 
 
향후 장세가 궁금하다면, 다음주에 투자할 종목이 알고싶다면 지금 MTN(www.mtn.co.kr)으로 들어오세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월드컵의 해결사' 안정환이 있다면 '투자의 해결사' 안정환도 있습니다. 야성머니의 토탈매매 전략을 지금 경험해보세요.
 
['야성머니' 안정환 장중 온라인 무료방송 안내]

- 일시 : 4일(금) 08:30~15:00
- 참여방법 : 머니투데이방송(www.mtn.co.kr) 접속 후 ‘전문가 증권LIVE’ 클릭
                  ‘야성머니’ 무료방송 참여
- 유료가입 시 혜택 : 유료회원 가입 시 10% 할인 혜택
- 문의 : 02-2077-6200
 
[거래량 상위종목]
하이닉스, 남광토건, SK증권, 진흥기업, 동양종금증권, 동진쎄미켐, 보성파워텍, 한솔CSN, KC그린홀딩스, 화신, 퍼스텍, 스페코, 세명전기, 모건코리아, 에이티넘인베스, 하림, STX팬오션, 유비케어, 우리기술, 비트컴퓨터, 에이스앤파트너, 폴리비전, 글로웍스, 기산텔레콤, 토자이홀딩스, 어울림정보, 큐로컴, 동부CNI, SBS콘텐츠허브, 우원인프라, 현대아이티, 엠엔에프씨, 코리아본뱅크, M&M, 우리금융, 테라리소스, AP시스템, CU전자, 미리넷, 루티즈, LG전자, 디스플레이텍, 인피니트헬스케어, 에이테크솔루션, MDS테크, 동우, 매커스, 아티스, KODEX 인버스, 케이씨에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