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백발백중' 4일 [대형주]최고관심주는 삼성SDI, KB금융

MTN 전국증권사 100개지점 연결 200개 추천종목 매일 공개
MTN

방송사상 처음으로 객장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100개의 지점으로부터 200개의 종목을 받아온 MTN의 머니플러스 '백발백중'이 대형주와 중소형주로 나누어 종목의 순위를 매긴다.

100개 증권사 지점 투자 전문가 100명이 추천한 200개 종목을 대형주종목(KOSPI200)과 중소형주 종목으로 나누어 추천받아 종목의 객관성을 더하고 대형주투자위주의 시청자와 중소형주 투자를 원하는 시청자의 입맛을 모두 맞춘다.

대형주와 중소형주,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 실질적인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백발백중!

대형주 다추천 BEST종목을 통해 시장의 주도주를 확인하고, 중소형주 다추천 BEST종목을 통해 시장의 이슈종목과 급등주를 찾아낸다.

특히 대형주 다추천 TOP 1위와 중소형주 TOP1위의 입체분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직접 매매할 수 있는 가능성과 기회도 제공한다.

오늘(4일) 방송된 '백발백중'에서는 5명의 추천을 받은 KB금융과 삼성SDI가 차지했다.

삼성SDI는 백발백중 단골손님으로 꾸준히 연속추천되었으며 KB금융은 오랜만에 모습을 보였다.

KB금융에 대해 대신증권 제기동지점의 박승관 대리가 추천사유를 밝혔고 IBK투자증권에 금융섹터 담당 애널리스트인 이혁재애널리스트가 KB금융에 대해 집중 분석했다.

그밖에도 케이피케미칼을 이트레이드 염승환 실장이 추천사유를 밝혔다.
 


☞ MTN 머니플러스 '백발백중' 추천종목 VOD 바로가기

@KOSPI 200
1. kb금융(5)
1. 삼성sdi(5)
3. 케이피케미칼(4)
4. 한국전력(3)
4. 한화케미칼(3)
6. 대덕전자(2)
6. posco(2)
6. lg전자(2)
6. 현대백화점(2)
6. 대우조선해양(2)

100명의 객장전문가가 선사하는 200개의 종목들..
그들이 말하는 200개종목을 제시하는 '머니플러스'를 통해 시장의 주도주를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