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2010 소셜미디어 포럼' 참관신청 쇄도
오는 1일(수) 여의도 금투협 3층 불스홀..소셜미디어 전략적 활용법 공개MTN
오는 12월 1일 열리는 MTN 2010 소셜미디어 포럼의 참관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하고 머니투데이, 하이테크마케팅그룹, SSK (Social Science Korea) ‘인터넷 소비문화’ 연구사업단이 주관하는 소셜미디어의 전략적 활용 방안을 주제로 한 산학 합동 포럼으로 트위터, 페이스 북 등 새로운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기존 미디어 시장이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과 소셜미디어의 사용현황, 실제 마케팅 적용 사례 등을 주제로 펼쳐진다.
좌석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200명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는데 이미 제한 인원에 육박한 상황이다. 참관을 희망하는 사람은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참관신청은 broadbiz@mtn.co.kr로 이름, 연락처, 예상 참석 인원을 기재하여 신청하면 되고, 행사는 12월 1일 여의도 금융투자협회빌딩 3층 불스홀에서 열린다.
이번 소셜미디어 마케팅 포럼의 발표자와 주제는 다음과 같다.
▶유도현(Nielsen Koreanclick 대표이사)
- 모바일과 소셜미디어의 사용 현황 및 전망 (한국 및 Global)
▶한상만(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 Social media를 통한 고객 가치 창출
▶백민정(CJ O쇼핑, 마케팅 팀장)
- Mobile shopping: CJ O쇼핑 사례
▶류중희(Olaworks 이사)
- Mobile AR (증강현실) goes to Social Platform: ScanSearch 사례
▶백석철(SK C&C 연구위원)
- Social media network 분석과 응용
▶한준성(하나은행 본부장)
- 금융회사의 SNS마케팅
▶이장혁(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 Retweet 영향 요인 분석: what & when
문의전화 : 02) 2077-6271, 6277
머니투데이방송이 주최하고 머니투데이, 하이테크마케팅그룹, SSK (Social Science Korea) ‘인터넷 소비문화’ 연구사업단이 주관하는 소셜미디어의 전략적 활용 방안을 주제로 한 산학 합동 포럼으로 트위터, 페이스 북 등 새로운 소셜미디어의 등장으로 기존 미디어 시장이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과 소셜미디어의 사용현황, 실제 마케팅 적용 사례 등을 주제로 펼쳐진다.
좌석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200명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는데 이미 제한 인원에 육박한 상황이다. 참관을 희망하는 사람은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참관신청은 broadbiz@mtn.co.kr로 이름, 연락처, 예상 참석 인원을 기재하여 신청하면 되고, 행사는 12월 1일 여의도 금융투자협회빌딩 3층 불스홀에서 열린다.
이번 소셜미디어 마케팅 포럼의 발표자와 주제는 다음과 같다.
▶유도현(Nielsen Koreanclick 대표이사)
- 모바일과 소셜미디어의 사용 현황 및 전망 (한국 및 Global)
▶한상만(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 Social media를 통한 고객 가치 창출
▶백민정(CJ O쇼핑, 마케팅 팀장)
- Mobile shopping: CJ O쇼핑 사례
▶류중희(Olaworks 이사)
- Mobile AR (증강현실) goes to Social Platform: ScanSearch 사례
▶백석철(SK C&C 연구위원)
- Social media network 분석과 응용
▶한준성(하나은행 본부장)
- 금융회사의 SNS마케팅
▶이장혁(고려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 Retweet 영향 요인 분석: what & when
문의전화 : 02) 2077-6271, 6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