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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트위터로 24시간 고객상담

김경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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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트위터를 활용해 24시간 고객 상담센터를 운영합니다.

 

KT는 오는 31일부터 스마트폰 전문 트위터인 올레모바일(@olleh_mobile)을 통해 연중무휴 고객 상담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6명의 스마트폰 전문가인 '트윗지니어스'들은 스마트폰 사용과 서비스 이용에 관한 상담을 담당하고 17명의 전문상담사들은 요금제와 개통·해지 등의 전문 영역 상담을 담당하게 됩니다.

KT는 "트위터와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특성을 활용해 24시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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