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단 하루만에 10% 수익를 낸 종목 발굴 비법 공개

오늘 '실전투자 최강자' 최승연대표 MTN서 장중무방 ... 누구나 참여가능
MTN

일본의 대지진에 따른 리스크가 리비아 내전으로 인한 유가상승과 더불어 시장의 뇌관으로 작용하고 있다.
 
시장은 장중 패닉현상으로 투매현상이 반복됐으나 지난해 10-11월 2000돌파전 지지선이며, 200일 이동평균선이 놓인 마지막 기술적 지지점에서 반등하며 마감했다.
 
☞ ‘수익률 대박’ MTN 전문가생방송 최승연대표 무료 공개방송 바로가기

2011 년 3월 16일 진행되는 공개방송에서는 패닉현상으로 개인의 투매가 일어나는 현시장에 대해 명확한 시장흐름 및 종목흐름을 제시할 것이다.
 
또한, 지수1921선의 하락후 급락가능하나 재차 1921선을 돌파, 안정적인 흐름이 연출될 거라 리딩하며 패닉상태에서의 투매방지 및 실적호전 종목들의 확실한 매수가를 제시했다.

“위기가 곧 기회이며  투매시에 가치있는 기업에 투자함으로써 엄청난 수익을 낼수 있다“ 라는 것은 과거 자연재해 후의 주가흐름을 통해 이미 검증되어 있다.

☞ '실전투자 최강자' 그랜드슬램 최승연대표 무료 증권카페 바로가기

현재 일본의 대지진에 따른 피해규모를 가늠하기 어려우나, 수혜가능한 업종 및 1/4분기 실적 그리고 올해 순이익전망치가 상향되고 있는 종목들은 차별적인 강세가 나타날 것이다.
 
12개월 예상 순이익성장율이 높은 업종군들은 에너지, 화학, 기계, 보험, 은행 및 낙폭과대중인 건설, 조선업종이다.
 
위의 사항들에 대한 근거와 논리 정확한 예측을 하는데 필요한 통계등은 오늘 장중공개방송을 통해 그 노하우 및 비법을 공개하고자 한다.

[실전투자 최강자 ‘최승연대표’ MTN 장중 온라인 무료방송 안내]
 
- 일시 : 15일(화) ~16일(수) 2일간 08:30~15:00
- 참여방법 : 머니투데이방송(www.mtn.co.kr) 접속 후 ‘전문가 증권LIVE’ 클릭
 ‘최승연대표’ 무료방송 참여
- 문의 : 02-2077-6200
 
<전일 거래량 상위 50종목>
미주제강, 온세텔레콤, 솔고바이오, 에이프로테크놀로지, 세븐코스프, 하이닉스, 성원파이프, AJS, CT&T, 미래산업, 큐앤에스, KODEX레버리지, 제이와이피엔터, 케이에스알, 진흥기업, 시노펙스그린테크, 테라리소스, 이지바이오, 아가방컴퍼니, 부스타, KODEX인버스, 에이모션, 파루, 웰크론, 큐리어스, 유니슨, 시노펙스, 서한, 코데즈컴바인, 팜스토리한냉, 웅진케미칼, HRS, 시그네틱스, HS홀딩스, 삼영엠텍, 영남제분, 보령메디앙스, 게임하이, 세운메디칼, 우리금융, 아시아나항공, 기아차, 대국, 에피밸리, 우리기술, STX조선해양, 지앤알, 토자이홀딩스, 자연과환경, 유진투자증권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