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日원전 사태 극복할 최강의 증시 시나리오는?

내일 ‘최초&최강 종목발굴기법’ 김필총장 사전무료특강… 30명 限
MTN

15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일본 대지진 여파에 따른 원전폭발 및 여진발생 소식이 지속된 가운데 지난해 6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한 엠파이어스테이트 제조업지수 및 2차 양적완화 지속 등으로 급락 폭을 축소한 채 하락마감 했습니다.
 
일본 동북 지방을 강타한 대지진 이후 지속되는 원자력 발전소 폭발 등이 불안감을 가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피해 복구에 따른 경제 성장세의 기대감보단 아직까지 정확한 피해규모 조차도 파악되지 않고 있다는 불확실성이 더 크게 작용하고 있는 현시점에 실전투자 최강 고수들이 공략하는 핵심승부주는 무엇일까요?
 
지수변동성 확대에 따라 일희일비하며 가슴 졸이는 충동매매만 하고 계십니까? 또, 종목 매수만하면 최고가(상투)이거나 오르락내리락하는 시세 창만 뚫어져라 보고 계십니까?
 
☞ '주상(株相)의 패턴시리즈 전법' 김필총장 사전무료특강 예약바로가기
 
시황이 급변하거나 예상 밖의 이슈로 시장에서 소외당할때마다 투자자들은 도대체 어떤 종목에 어떻게 투자해야할지, 팔아야할지 사야할지 혼란에 빠집니다. 내 재산을 지키고 불릴 수 있는 가장 쉽고 안정적인 방법은 무엇일까요?
 
현 삼성스탁컨설팅 대표 김필총장이 여러분에게 그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투자자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총장의 <주상(株相)의 패턴시리즈 전법>교육이 바로 그것입니다.
 
대박 노리다 쪽박차기 쉬운 테마주, 작전주에 현혹되지 말고 잘못된 매매습관을 바로 교정하여 주식시장의 큰 흐름에 올라탈 수 있는 안목과 실전투자에 성공할 수 있는 내공을 전수해 드립니다.
 
☞ '최강&최초 종목발굴 기법특강' 김필총장 오프라인 증권교육[2기] 바로가기
 
김총장은 4월7일(목)부터 시작되는 2기 교육에 앞서 3월17일(목) 오후 7시30분 사전무료 공개특강을 진행합니다. 토즈 신촌비즈센터에서 선착순 30명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사전교육은 ‘주상의 패턴시리즈 전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온라인 사전예약필수→신청하기클릭!)
단 3일간 총6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김총장의 <주상(株相)의 패턴시리즈 전법> 교육은 세계 최초, 최고의 기법으로 자금의 효율적인 운용법, 주식의 내재가치를 활용한 종목발굴법, 다우이론 등을 집중 강의합니다.
 
4월7일 최강&최초 종목발굴 기법특강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사전무료 공개특강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mtn.co.kr 접속 후 게시판에서 반드시 온라인 사전예약 신청바랍니다.
 
★ ‘최초&최강 종목발굴 기법특강’ 김필총장 사전무료 공개특강 안내 ★
- 교육주제: ‘주상(株相)의 패턴시리즈 전법’
- 일시: 3월17일(목) 19:30-21:00
- 장소: 토즈 신촌비즈센터(지하철 2호선 신촌역 7번출구, 삼화저축은행 15층)
- 수강료: 무료
- 문의: 02-2077-6200 (사전 온라인예약 필수→신청하기 클릭!)
 
★ 김필총장 < 최초&최강 종목발굴 기법특강 ‘주상(株相)의 패턴시리즈 전법’ >
- 일시: 4월7일(목) ~ 14일(목) 19:30~21:30
          1강>7일(목) , 2강>11일(월), 3강>14일(목)
- 수강료: 44만원(교육책자 제공)
- 모집인원: 30명(선착순)
- 장소: 토즈 신촌비즈센터(지하철 2호선 신촌역 7번출구, 삼화저축은행 15층)
- 문의: 02- 2077- 6200
 
<전일 거래량 상위 50종목>
미주제강, 온세텔레콤, 솔고바이오, 에이프로테크놀로지, 세븐코스프, 하이닉스, 성원파이프, AJS, CT&T, 미래산업, 큐앤에스, KODEX레버리지, 제이와이피엔터, 케이에스알, 진흥기업, 시노펙스그린테크, 테라리소스, 이지바이오, 아가방컴퍼니, 부스타, KODEX인버스, 에이모션, 파루, 웰크론, 큐리어스, 유니슨, 시노펙스, 서한, 코데즈컴바인, 팜스토리한냉, 웅진케미칼, HRS, 시그네틱스, HS홀딩스, 삼영엠텍, 영남제분, 보령메디앙스, 게임하이, 세운메디칼, 우리금융, 아시아나항공, 기아차, 대국, 에피밸리, 우리기술, STX조선해양, 지앤알, 토자이홀딩스, 자연과환경, 유진투자증권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