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소맥의 결성, 진로와 하이트 합병

[MTN 텐 바이 텐] 리치코드를 읽어라
이진희 PD

매일 오전 10시! MTN을 10배로 즐겨라!
머니투데이방송 10시 투자쇼! '텐 바이 텐'

10시.. 투자자들은 시장을 쫓아 가고 있는가?
시장보다 앞서기 위해 리치코드를 찾아야 한다.

지금 이순간 가장 화두가 되고 있는 시장의 뜨거운 이슈, 종목을 해결하고 리치코드를 읽어내는 텐 바이 텐의 메인코너 리치코드를 읽어라!

10시시장을 캐치하기 위해 젊고 능동적인 브로커가 나섰다.

오늘은 유진투자증권 투자정보연구팀 정동휴 연구원이 출연해 시장과 함께 호흡하며 특징주를 짚어 내려 갔다.


 
☞MTN 텐바이텐 VOD 다시보기

오늘은 이번주 시작되는 뉴욕증시가 1분기 어닝시즌에 힘입어 다시 상승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알코아, 구글 등 주요 기업들의 실적발표와 함께 살펴보았다.

진로와 하이트의 합병소식으로 소맥이 탄생되었다. 하이트와 진로의 합병으로 마케팅 부분에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되는 가운데 진로와 하이트맥주의 합병소식을 증권사에서는 어떻게 평가내리고 있는지 알아보았다.

마지막으로 현대캐피탈 정보유출로 인해 관련주들이 상승중이라는 소식을 전하였다. 보안부분의 중요성이 강화되면서 안철수연구소, 이니텍등의 종목등이 상승 가능하다고 전망하고 있다.

생방송 ‘텐바이텐’은 매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며 그 날의 시장이슈와 분석, 종목을 통해 전략을 세워주는 머니투데이방송의 대표 프로그램입니다.

※ 이 방송은 머니투데이방송 홈페이지에서도 케이블방송과 똑같이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종료 후에는 인터넷 다시보기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