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친환경 제품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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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친환경 제품을 앞세워 아시아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시에서 기자단과 VIP딜러, 업계 관계자 500명을 초대해 '그린 헬스 플러스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에서 '깨끗한 삶', '건강한 삶', '신선한 삶' 등 3개 주제로 친환경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깨끗한 삶'에선 스팀 세탁기와 청소기를, '건강한 삶' 부문에선 냉장고와 광파오븐을, '신선한 삶'에서는 공기청정기를 소개했습니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인도네시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한 단계 더 성장한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시에서 기자단과 VIP딜러, 업계 관계자 500명을 초대해 '그린 헬스 플러스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이 캠페인에서 '깨끗한 삶', '건강한 삶', '신선한 삶' 등 3개 주제로 친환경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깨끗한 삶'에선 스팀 세탁기와 청소기를, '건강한 삶' 부문에선 냉장고와 광파오븐을, '신선한 삶'에서는 공기청정기를 소개했습니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인도네시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한 단계 더 성장한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