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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가전-주거-생활 3사 '디자인 시너지' 총력

김수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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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본무 LG회장은 "디자인이 고객가치 혁신의 출발점이 돼야 한다"며 직접 계열사 디자인 성과를 점검하고 미래 전략을 계열사 사장단과 논의했습니다.

 

구회장은 오늘 서울 서초동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에서 출시 예정인 LG전자 스마트폰과 3D TV 등 전략제품 디자인을 점검한 뒤, LG전자 등 3개사의 디자인 연계 성과를 살펴봤습니다.

LG전자 등 3개 계열사는 지난 2007년 디자인협의회를 출범해, LG전자의 냉장고 등 가전제품,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자재와 가구,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에 일관적인 디자인 컨셉을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구 회장은 "매력적인 디자인이 담긴 제품은 고객에게 편리함을 넘어 즐거움과 아름다움, 그리고 감동을 선사한다"며 "세상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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