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삼성, 기업 이미지 가장 좋다"
강효진
국내 소비자들은 삼성을 이미지가 가장 좋은 기업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소비자 350명에게 '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약 57%가 이미지가 가장 좋은 기업으로 삼성을 꼽았습니다.
이어 LG와 현대, 유한킴벌리가 이미지 좋은 기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응답자의 32%는 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습니다.
기업 이미지를 결정하는 요인으로는 품질 수준을 가장 많이 꼽았고 기업 규모와 소비자를 중요하게 여기는 경영 태도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소비자 350명에게 '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약 57%가 이미지가 가장 좋은 기업으로 삼성을 꼽았습니다.
이어 LG와 현대, 유한킴벌리가 이미지 좋은 기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응답자의 32%는 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습니다.
기업 이미지를 결정하는 요인으로는 품질 수준을 가장 많이 꼽았고 기업 규모와 소비자를 중요하게 여기는 경영 태도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