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소비자 "삼성, 기업 이미지 가장 좋다"

강효진

thumbnailstart
국내 소비자들은 삼성을 이미지가 가장 좋은 기업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소비자 350명에게 '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약 57%가 이미지가 가장 좋은 기업으로 삼성을 꼽았습니다.

이어 LG와 현대, 유한킴벌리가 이미지 좋은 기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응답자의 32%는 기업 이미지가 구매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고 답했습니다.

기업 이미지를 결정하는 요인으로는 품질 수준을 가장 많이 꼽았고 기업 규모와 소비자를 중요하게 여기는 경영 태도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