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황 종결자가 선정한 ‘시장반등 이끌 혁명적 주도주 3선’은 ?

‘한국 증권계의 존템플턴’김동희대표 내일 증권강연회...대치동 동부금융센터
MTN

‘시황종결자’ 또다시 최저점 대공개 !!!

3월 일본에 대지진이 발생 1900p를 붕괴시키며 투자자들이 공포감에 휩싸여 있을 때 조정의 끝에 나타난 천재지변과 전쟁은 침체의 끝을 알리는 가장 확실한 신호라는 명쾌한 해답이 그대로 들어맞았고 5월 25일 2030p는 ‘최고의 투자기회’라고 선언해 ‘시황 종결자’라는 칭호를 얻었던 김동희 대표가 또다시 최저점 지수대를 예측한다.
 
매일 아침 7시 MTN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김동희 퍼스트투자전략’과 주말 강연회를 통해 한치의 오차 없이 시황을 적중시켜 투자자들을 놀라게 했던 그가 6월 18일(토) 주말강연회를 통해 올해 최고으 기회가 될 시점과 시장 반등을 이끌 주도주를 공개한다.

☞ '한국 증권계의 존템플턴' 김동희대표 증권강연회 자세히보기

공포의 구간에서 최고의 수익률을 안겨주다 !!!
 
시장 조정기에도 삼성SDI를 저점매수해 21만원 최고점 매도, OCI와 서울반도체, 한화케미칼을 최저점에 매수, 최고점 매도를 통해 단기에 큰 수익을 실현시켰던 김동희대표가 조정이후 반등을 이끌 최고의 주도주 5선을 이번 강연회를 통해 공개한다.
 
현재 조정국면에 고통받았는 투자자들이라면 반드시 참석해 차별화된 시황과 높은 수익률 달성의 환희를 현장에서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

☞ '한국 증권계의 존템플턴' 김동희대표 무료 증권카페 바로가기
 
자세한 사항은 머니투데이방송(http://www.mtn.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2-2077-6200)
 
[김동희대표 강연회-'시장반등 이끌 혁명적 주도주 대공개']
 
- 주제 : 시장반등 이끌 혁명적 주도주 대공개
- 일시 : 2011년 6월 18일 토요일
- 시간 : 오후 2:00 ~ 5:00
- 강사 : 김동희대표
- 장소 : 대치동 동부금융센터 3층(선릉역 1번출구)
- 참가비 : 1만원 (선착순/자료,사은품증정/현장접수)
- 문의전화 : 02-2077-6200
 
<거래량 상위 30종목>
에스코넥, 에이프로테크놀로지, 하이닉스, 이지바이오, 우리들제약, 이노셀, 팜스토리한냉, 어울림엘시스, 테라리소스, AD모터스, 코오롱플라스틱, 쓰리피시스템, KODEX레버리지, 미주제강, 진흥기업, 리노스, KODEX인버스, LG디스플레이, 3노드디지탈, 한일이화, 큐리어스, 티케이케미칼, 시노펙스그린테크, 하나금융지주, 서한, 우리금융, 지아이바이오, 현대EP, 다산리츠, VGX인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