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민관, 신동, 김범수... 주간 연예가 핫이슈5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PD

->5위 개그맨 한민관、 깜짝 열애공개! 
  
한주간 가장 핫한 연예가 소식, 먼저 5위입니다!

개그맨 한민관씨가 핑크빛 열애소식을 전해왔습니다!

 


15일 방송된 KBS '황수경 조우종 조영구의 여유만만'. 한민관씨는 7살 연하인 회사원과 1년 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평소 이미지와 반대로 무뚝뚝한 편이어서 과거 여자 친구와는 100일도 못 간 경우가 많았다. 그런데 지금 1년 넘게 교제한 특별한 여자 친구가 있다".
 
 '뼈다귀즘'으로 화제가 된 '차세대 국민 약골' 한민관씨! 평소 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유무에 대해서는 몇 번 발언한 적이 있지만 여자친구에 대해 자세히 입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죠! 한민관씨! 행복한 열애소식에 이어서 빨리 좋은 결실 맺기를 바랄께요.

->4위 SM 파리공연 유럽팬들 열광!  

프랑스 파리 르 제니트 공연장에서 열린 SM타운의 파리 공연이 화젭니다!~

SM 소속가수들의 파리 입성 소식에 프랑스 드골 공항에는 1500명의 팬들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한글로 된 티셔츠와 풍선, 그리고 한국노래를 부르며 이들의 파리입성을 기다렸다고 하죠!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SM소속 가수들이 총출동! 이번 무대를 보기 위해 이틀동안 1만 4000여 유럽팬들이 몰렸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한국가수들이 해외 공연을 하면 ‘관객들 중 교민이나 아시아권 관객이 대부분일 것’이라는 ‘의혹’섞인 시선을 받아왔는데요. 하지만 이번 파리 공연은 유럽권 관객들이 더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날 공연은 유럽 전역에 확산된 K팝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무대였다고 하는데요! 이제는 아시아만의 스타가 아닌! 세계적인 스타가 된 우리의 가수들! 앞으로도 멋진 무대, 좋은 공연으로 유럽에서 더욱 더 인정받는 가수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위 신동, 붕어빵같은 친여동생 최초공개!
    
인기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씨가 방송최초로 자신의 ‘붕어빵’ 여동생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신동씨는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을 통해 성이 다른 중학교 1학년 여동생이 있다고 밝혔는데요.
 
 "많은 분들에게 외아들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너무 귀여운 여동생이 있다"

신동씨의 여동생은 부모님의 이혼 후 태어났으며 어머니의 성을 쓰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그동안 '외아들이죠?'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던 신동씨! 사춘기 동생이 자신에게 오빠라 부르지 못하고 상처받을 것 같아 미안한 마음에 고백하게 됐다고 설명했는데요!

"공부도 정말 잘한다. 시험에서 올백을 맞으면 컴퓨터를 사주기로 했는데 정말 거의 올백을 맞았다"

"얼마 전 동생이 애교 섞인 목소리로 전화했길래 알고보니 비스트 콘서트 가고 싶어 그런거였다"  
    
그리고 이날 방송을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낸 신동씨의 여동생! 끝까지 오빠와 닮지 않았다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신동씨처럼 귀엽고 신동씨를 똑같이 닮은 여동생! 정말 사랑스러운데요! 다정한 오누이 모습, 너무 보기 좋네요!~

->2위 위대한 탄생 출신들, 정식가수데뷔 준비 돌입! 
    
MBC ‘위대한 탄생’ 출신들이 소속사를 찾아 정식가수데뷔를 준비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투페이스 노기태의 소속사와 전속 계약은 맺은 양정모씨! '위탄' 출연 당시 김태원씨의 제자로 발탁, 수준급의 보컬 실력으로 화제가 됐었는데요! TOP12 진입에는 실패했지만, 이후 대형 기획사의 러브콜을 많이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노기태의 로드매니저로 활동한 그는 크레이지사운드와 계약을 맺어 의리를 지켰다고 하네요.

그리고 위대한 탄생의 출신, 노지훈씨도 비스트·포미닛의 소속사와 손을 잡았다고 합니다! 휜칠한 외모와 무대매너, 그리고 스타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성을 가진 노지훈씨! 큰 키와 우월한 비주얼로 세븐의 노래와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따라해 화제가 된 바 있죠! 자신을 응원해준 분들께 앞으로 멋진 노래와 무대로 보답하고 싶다고 합니다!
 
위대한 탄생에서 발굴된 숨은 보석들! 앞으로 좋은 활동이 있기를 바라고요! 모두 모두 파이팅입니다!~

->1위 김범수 ‘끝사랑’ 음원차트 1위

요즘 뭘 해도 되는 가수!  김범수씨의 정규 앨범 7집 ‘끝사랑’의 동명 타이틀곡이 3개 음원차트를 석권했다고 합니다!

'나가수'로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김범수씨! 그동안 ‘나가수’에서 부른 그의 노래도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었는데요!  ‘나는 가수다'에서 부른 노래에 이어 신곡 '끝사랑'으로 또다시 음원차트를 평정했네요! 특히 자신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13년만에 처음으로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나가수’에서 비주얼담당으로 불리며 거칠 것 없는 자신감과 상상을 초월하는 패션으로 외모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었죠! 김범수씨는 이번 앨범에서 남녀간의 사랑과 이별, 그리고 아픔 등 자신이 직접 경험했던 사랑 이야기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비주얼 가수! 김범수씨! 이번 앨범 대박나시길 바라고요! 앞으로도 계속 즐거운 무대, 멋진 음악, 들려주세요!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