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부동산 WIDE] 신도시 생활 프리미엄을 누린다.

MTN 부동산부

[15회 부동산 WIDE] 분양특급

아파트 선택의 절대기준은 뭐니뭐니 해도 단지의 규모가 아닐까.

그래서 요즘은 특정지역을 하나로 묶는 브랜드타운이 대세다.

- 파주교하신도시에 브랜드타운이 떴다.
 


친수환경 생태도시이자 복합문화 체험 도시 등 다양한 타이틀이 붙어있는 파주 교하신도시!

한라건설은 이곳 교하신도시에, 지난 2006년부터 총 3883가구를 선보이며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A 22블록에 한라비발디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모두 823가구를 분양한다.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10개동을 선보이는 한라비발디 플러스는 신도시 생활프리미엄은 물론, 50%에 이르는 녹지율을 적용한 친환경 아파트로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 홈플러스 최대 수혜 아파트, 상업 교육의 중심

이곳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함께 교육관련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대형 할인마트인 홈플러스가 단지 주변으로 들어서게 되는데, 초등학교도 단지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또한 이 아파트는 교통이 편리하다. 올 초 개통된 제2자유로를 이용하면, 서울 진입이 20분 이내로 가능한데다, 간선급행버스도 운행 중에 있어서, 강남까지 50분대로 도착이 가능하다.
그뿐만이 아니라 GTX를 포함해 지하철 3호선 연장추진 등과 같은 교통 호재도 대기하고 있다.

- 녹색프리미엄 친환경아파트, 첨단 시스템 종합전시장

이 아파트의 또 다른 강점은 단지 내 녹지율이 50%에 이르는 ‘그린아파트’라는 점이다.

단지 옆에는 근린공원이, 단지 내에는 다양한 테마공원이 조성되고, 특히 약 1500㎡ 규모로 만들어질 잔디광장에서는 문화공연 등이 열리게 된다.

2km의 산책로와 2백미터 길이가 넘는 생태수 공간, 발길이 닿는 곳마다. 자연을 만날 수 있는 이곳에서는 그야말로 그린프리미엄을 맘껏 누릴 수 있게 된다.

아파트 내부는 그야말로 첨단시스템의 종합전시장.

이 아파트는 신생에너지를 이용해,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녹색단지로 설계할 예정인데,

실제로 한라비발디는 주택의 ‘소음, 구조, 환경, 화재소방’ 등을 심사하는 국토해양부 주택성능등급평가에서 그 성능을 인정받은 아파트다.

- 합리적인 분양가, 발코니 확장 서비스까지

또한 한라비발디 플러스는 분양가가 3.3 제곱미터 당 900만원에서 1000만원 선

인근시세보다 낮은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다. 거기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에 발코니 무상 확장 혜택까지 더해진다고 하니, 내집 마련을 하는 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분양특급에서 파주 한라비발디 플러스를 자세히 소개한다.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6:20 (금) 21:00 (토) 14:00 (일) 15:00

진행 : 서성완 부동산 부장, 김주연 앵커
연출 : 김성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