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모바일 광고 플랫폼 'T애드' 출시
이지원
SK텔레콤이 모바일 광고 플랫폼 'T애드'를 공식 출시합니다.
SK텔레콤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애플리케이션을 광고 매체로 활용하는 인앱(In App)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바일 광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3월부터 T스토어를 통해 T애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 결과, T애드는 등록 앱 수 6백여개와 광고 노출률 90%의 성과를 올렸다고 설명했습니다.
SK텔레콤은 애플의 '아이애드' 등 글로벌 모바일 광고 서비스와 동일하게 T애드를 통한 광고 수익 중 60%를 개발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애플리케이션을 광고 매체로 활용하는 인앱(In App)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바일 광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3월부터 T스토어를 통해 T애드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 결과, T애드는 등록 앱 수 6백여개와 광고 노출률 90%의 성과를 올렸다고 설명했습니다.
SK텔레콤은 애플의 '아이애드' 등 글로벌 모바일 광고 서비스와 동일하게 T애드를 통한 광고 수익 중 60%를 개발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