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패턴시리즈 원조(元祖)’가 밝히는 ‘100%대박주 발굴비책’특강

29일 ‘최초&원조 종목발굴기법’ 김필총장 사전무료특강… 40명 限.
MTN

25일(현지시간) 뉴욕증시는 미국의 부채한도 증액 및 재정적자 감축 협상이 난항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신용평가사들이 미국의 신용등급을 하향 조정할 수 있다는 경고마저 전해지며 하락마감 했습니다.
 
대외 불확실성에 조정과 반등을 반복하며 2,150선까지 회복한 코스피, 미국 디폴트 우려가 급격한 확대기조만 보이지 않는다면 비중확대의 좋은 기회일 수 있는 현시점에 실전투자 최강고수들이 공략하는 수익극대화 필승주는 무엇일까요?
 
지수변동성 확대에 따라 일희일비하며 가슴 졸이는 충동매매만 하고 계십니까? 또, 종목 매수만하면 최고가(상투)이거나 오르락내리락하는 시세 창만 종일 뚫어져라 보고 계십니까?
 
☞ '100% 대박주 패턴 종목발굴 프로젝트' 김필총장 사전무료특강 신청하기
 
시황이 급변하거나 예상 밖의 이슈로 시장에서 소외당할때마다 투자자들은 도대체 어떤 종목에 어떻게 투자해야할지, 팔아야할지 사야할지 혼란에 빠집니다. 내 재산을 지키고 불릴 수 있는 가장 쉽고 안정적인 방법은 무엇일까요?
 
현 삼성스탁컨설팅 대표 김필총장이 여러분에게 그 비법을 알려드립니다. 그랜빌(그랜빌의 법칙), 니콜라스다비스(박스이론), 제시리버모어(추세매매의 아버지)를 능가하는 국내 최초이자 최강의 기법인 김총장의 <100% 대박주 패턴 종목발굴 프로젝트>교육이 바로 그것입니다.
 
김총장은 8월11일(목)부터 시작되는 4기 교육에 앞서 29일(금) 저녁 7시30분 사전무료 공개특강을 진행합니다. 토즈 종로점에서 선착순 40명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사전특강은 ‘100% 대박주가 갖추어야 할 3가지 조건‘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또, 급부상 중인 정책테마를 주도할 필승 공략주와 대박주 패턴 종목발굴 노하우도 깜짝 공개할 예정입니다.
 
8월11일 최초&원조 종목발굴 기법특강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사전무료 공개특강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전화예약(02-2077-6200) 또는 mtn.co.kr 접속 후 게시판에서 반드시 온라인 사전예약 신청바랍니다.
 
★ ‘최초&원조 종목발굴 기법특강’ 김필총장 사전무료 공개특강 안내 ★
- 주제: ‘100% 대박주가 갖추어야 할 3가지 조건’
- 일시: 7월29일(금) 19:30-21:00
- 장소: 토즈 종로점(지하철 1호선 종각역 10번출구, 롯데리아 5층)
- 수강료: 무료
- 문의: 02-2077-6200 (사전 전화예약 또는 온라인예약 필수)
 
<전일 거래대금 상위 50종목>
기아차, 현대중공업, 삼성테크윈, 아가방컴퍼니, 하이닉스, 삼성전자, KODEX레버리지, LG화학, POSCO, 삼성물산, OCI, 현대차, 두산인프라코어, 삼원강재, SK이노베이션, 대우조선해양, 차바이오앤, KB금융, 삼성엔지니어링, 하나금융지주, S-Oil, 한국항공우주, 현대모비스, 한화케미칼, 신한지주, LG디스플레이, 삼성중공업, 메디포스트, 호남석유, 대현, 셀트리온, 현대제철, 삼성전기, 삼성SDI, SK네트웍스, 뷰웍스, GS, SK, SKC, 메타바이오메드, 두산중공업, 금호석유, 보령메디앙스, 롯데쇼핑, 삼성화재, 대림산업, GS건설, 대우인터내셔널, 현대건설, 기업은행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