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뽀로로ㆍ김연아로 매출 톡톡
이재경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뽀로로케이크'나 '연아빵' 등 라이선스 제품들로 상당한 매출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난 어린이날 뽀로로 케이크 매출은 전년대비 44% 증가했으며 가정의 달인 5월 기준으로도 전년대비 15%의 매출증대를 기록했습니다.
그 이후 현재까지도 평균 11%의 매출 신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연아빵은 특히 최근 김연아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 및 프로모션 등과 맞물려 전월 대비 6~7월 판매금액이 1.5배 상승했습니다.
뚜레쥬르는 지난 해 3월부터 뽀로로 제작사인 아이코닉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현재까지 총 4종의 뽀로로 케이크를 선보였으며 연아빵은 2008년 10월 김연아 선수가 본인이 좋아하는 뚜레쥬르 제품들을 선정해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어린이날 뽀로로 케이크 매출은 전년대비 44% 증가했으며 가정의 달인 5월 기준으로도 전년대비 15%의 매출증대를 기록했습니다.
그 이후 현재까지도 평균 11%의 매출 신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연아빵은 특히 최근 김연아가 출연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의 인기 및 프로모션 등과 맞물려 전월 대비 6~7월 판매금액이 1.5배 상승했습니다.
뚜레쥬르는 지난 해 3월부터 뽀로로 제작사인 아이코닉스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현재까지 총 4종의 뽀로로 케이크를 선보였으며 연아빵은 2008년 10월 김연아 선수가 본인이 좋아하는 뚜레쥬르 제품들을 선정해 판매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