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더 이상 폭락장 연출이 힘든 이유는?

MTN 무료회원 가입시 ‘전문가방송 10%할인쿠폰’증정 이벤트진행
MTN

그리스를 비롯한 유로존 재정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각국의 정책공조가 가속화되면서 글로벌 증시는 안도랠리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불확실성 완화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의 고민은 깊어질 수 밖에 없는 시기인듯하다.
 
이탈리아와 스페인, 유럽은행들의 신용등급 강등소식 등 유로존 신용경색 확산에도 국내증시는 8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860선까지 터치한 모습, 하지만 글로벌 공조 지원책에 대한 세부방안 현실화 여부에 따라 극심한 변동성과 불안한 장세는 여전할 것으로 보인다.
 
단 사흘만에 200P가 넘는 폭락장을 연출하며 1640선까지 곤두박질 쳤던 9월 증시, 10월들어 이틀 급락 이후 견조한 상승랠리를 연출중인 현시점에 눈덩이처럼 불어난 손실이 좀처럼 복구될 기미가 보이지 않아 개인투자자들은 마음고생이 이만저만 아닌 형국이다.
 
이처럼 종 잡을 수 없는 혼동스런 장세 속 시장을 예측하기보다는 단기 대응에 초점을 맞출 수 밖에 없는 어려운 시점에 십 수년 동안 위기대응력을 전문적으로 길러온 주식고수들과는 달리 개인투자자들은 더욱 골머리를 썩일 수 밖에 없다.
 
☞ [MTN_특별기획] ‘최강 주식멘토 찾기’ 매칭시스템 자세히보기
 
머니투데이방송(MTN)에서는 글로벌 금융시장의 혼란이 실물경제로 번질 우려마저 대두되고 있는 현장세 속 눈덩이처럼 불어난 손실계좌로 속앓이하고 계시거나 완연한 상승추세가 전개되더라도 무슨 종목을 어떻게 공략해야 할지 도무지 감을 못 잡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최강 주식멘토 찾기’라는 전문가매칭 시스템을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독일과 프랑스의 유럽은행 자본확충 등 유로화 사용 17개국(유로존) 구제 방안 합의 소식에 투자심리가 점차 되살아나고 있는 가운데 아직도 외로이 혼자 ‘총성 없는 전쟁’을 치르고 있는 투자자라면 국내 최고의 주식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인 ‘MTN 온라인 전문가들’과 함께 차별화된 시황, 최상의 수익률 달성의 환희를 반드시 경험해 보기 바란다.
 
☞ ‘수익률 대박’ MTN 최강 전문가방송 둘러보기
 
대외 불확실성이 고조될 때 주가는 필요이상의 저평가 양상을 보임을 감안한다면 해소 이후 급반등 장세에 대비, 하반기 실적 개선주 및 수익극대화 핵심전략을 MTN 투자고수들과 함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
 
성공투자를 꿈꾸는 개인투자자라면 더없이 좋은 ‘최강의 주식멘토’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머니투데이방송(http://www.mtn.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02-2077-6200)
 
<전일 거래량 상위 30종목>
삼양옵틱스, 엔케이바이오, 지아이바이오, KODEX인버스, 동양철관, 에이프로테크놀로지, KODEX레버리지, 이노셀, 넥솔론, 차바이오앤, 쌍방울, 한창, 미주제강, 유비케어, 알앤엘바이오, SGA, 웰크론, 코엔텍, 3노드디지탈, 케이디씨, JW중외신약, 미래산업, 큐로컴, 우리들생명과학, 메타바이오메드, 대현, 비앤비성원, LG유플러스, 로보스타, 셀트리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