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제플러스M] 국내 소형차의 자존심! 기아 ALL NEW 프라이드 해치백

MTN 산업부

[60회 경제플러스M]  ‘ALL NEW 프라이드 해치백’! 시승기

지난 1987년, 국내 소형차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연 기아 '프라이드'가 출시됐다.

그리고 20여년이 지난 지금!
기아 ‘프라이드’는 한층 더 세련된 차체와 강력한 심장을 갖추고 ‘ALL NEW 프라이드’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다.

그 중 <스타일M 카매거진>에서 살펴볼 차량은 ‘ALL NEW 프라이드 해치백’!
 


‘ALL NEW 프라이드 해치백’은 신세대의 취향에 꼭 맞는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스타일과 1.6 GDi 엔진 및 6단 자동변속기 탑재로 140마력의 차급을 넘어서는 동력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액티브 에코 시스템을 이용해 연비를 획기적으로 낮췄다.

특히 2011 독일 오토모티브 브랜드 콘테스트 해치백모델 외관디자인 WINNER 수상에 빛나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제품의 생산, 사용, 폐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CO2)의 배출량을 최소화해 뛰어난 친환경성을 인정받으며 환경부로부터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스타일, 성능, 경제성, 실용성. 그 어느 하나도 소홀하지 않은 기아 ‘ALL NEW 프라이드 해치백’의 파워 시승기!

<스타일M 카매거진>에서 더욱 자세히 살펴보자!

방송시간안내
매주(금) 18:30 (토) 21:30 (일) 24:30 (일) 18:30

진행 : MTN자동차 전문기자 강효진
출연 : 카레이서 최윤례
연출 : 김원종
작가 : 배지영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